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고준희 '버닝썬 여배우' 루머 관련 충격적인 사실 공개

by Star-Seeker 2024. 6. 12.

고준희 '버닝썬 여배우' 루머 관련 충격적인 사실 공개

 

 

 

"버닝썬 사태"를 언급한 배우 고준희의 충격적인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다.

 

11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에는 '최초공개 6년 만에 꺼낸 버닝썬 진실.. 고준희, 그동안 편집되었던 진짜 이야기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다. 이날 공개된 '아침먹고 가2' 콘텐츠에는 배우 고준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고준희는 "버닝썬, 가본 적도 없어.. 소속사는 나를 방치했다"며 버닝썬과 관련해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그는 "아, 그 쌍X의 XX들?"이라며 말문을 열었다. 앞서 2019년 발생한 '버닝썬 사태'에서 고준희는 승리의 단톡방에서 거론된 여배우라는 의혹을 받은 바 있다.

 

고준희는 "나는 솔직히 얘기하면 버닝썬에 왜 내가 나오는 지를 잘 모르겠다. 나는 버닝썬이 어딨는지도 모르고 버닝썬에 가본 적도 없다. 나는 몇년 동안 아니라고 계속 이야기를 했다. 그런데 그걸 들어주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고, 그것만 편집을 해서 나가지 않았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승리를 언급하며 "쌍X의 XX랑 한 잡지에서 개최한 유방암 캠페인 행사를 갔다. 그 친구가 저와 그 당시 같은 기획사였고, 셀카를 함께 찍자는 말에 사진을 함께 찍어 줬다. 나는 그 친구와 맞팔로우되지 않아 그 사진을 게시한 줄 몰랐다"라고 승리와 얽히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고준희는 "회사에 연락해서 아니라고 얘기해주면 깔끔하게 끝날 줄 알았다. 그런데 회사에서는 방치를 했다"라며 "그래서 이 회사에서 나가서 혼자 변호사를 선임했다. 그런데 해명하는 것도 없이 방치되는 것을 보고 화가 나서 이번 영상을 통해 진실을 밝히려고 했다"고 밝혔다.

 

이번 고준희의 발언은 버닝썬 사태에 대한 루머와 충격적인 사실들을 다시 한번 떠올리게 만들었다. 고준희의 진실 공개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도 궁금해지는 상황이다.

 

내 의견: 버닝썬 사태가 다시 한번 떠오르게 된 것은 매우 유감스럽다. 고준희의 발언을 통해 이번 사건에 대한 진실이 밝혀지길 바란다. 또한, 소속사의 방치로 인해 고준희가 혼자서 변호사를 선임해야 했다는 사실도 충격적이다. 배우들의 권리와 안전을 보호해주는 기업의 역할이 더욱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