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고현정 이혼 언급 신세계 아니라 다행…어쩔 수 없는 상황에 감사

by Star-Seeker 2024. 1. 16.

고현정 이혼 언급 신세계 아니라 다행…어쩔 수 없는 상황에 감사

 

고현정 이혼 언급 신세계 아니라 다행…어쩔 수 없는 상황에 감사

 

"고현정이 이혼을 언급하며 솔직한 입담을 뽐낸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6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는 "대체 왜 이렇게 루머가 많은 거야 현정아ㅠㅠ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영상에서 고현정은 "제가 토크쇼를 나갔던 게 '선덕여왕' 직전에 '무릎팍도사'다"라며 11년만 예능에 나서게 됐다고 밝혔다.

 

정재형은 "(고현정의) 사적인 모습을 사람들이 너무 모르지 않냐. 편한 사람들이랑 얘기하는 걸 듣고 싶은데 전혀 다가설 수 없는 사람처럼 느껴지니까"라며 신비스러운 이미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고현정은 이에 "저 거기 시집 갔다와서 그런 거 아니냐"라며 이혼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남들 다 갔다 오는 거 뭐가 조심스럽냐"면서도 "제가 좀 매몰차게. 아무 미련 없다는 듯이 결혼한 모양새가 그런 게 좀 있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고현정 이혼 언급 신세계 아니라 다행…어쩔 수 없는 상황에 감사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또한 "결혼생활하는 동안에도 어떻게 보면 감사한 일이지않냐. 파파라치컷이 생기기도 하고. 그런 것이 저만 생각할 수가 없어서. 저는 그런 모습으로 찍히고 싶지 않았는데. 어쩔 수 없던 상황이 많았다"라고 덧붙였다.

 

이후 촬영 쉬는시간에 고현정은 "뭔데 이렇게 맛있냐"며 음식을 칭찬했다. 정재형은 "현대백화점에 있어서"라고 말했고, 고현정은 "다행이다. 신세계 아니어서. 오빠 고마워요"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안겼다.

 

고현정은 1989년 제33회 미스코리아 선 당선으로 데뷔했고, 1995년 드라마 '모래시계'에서 혜린 역을 맡아 당대 최고의 여배우가 되었다. 하지만 종영하자마자 갑작스럽게 신세계 그룹과 이혼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이혼 소식에 대해 내 의견을 말씀드리자면, 고현정의 솔직한 입담과 당당한 태도에 존경심을 느낀다. 또한 이혼을 통해 얻은 자유로움과 감사한 일들을 생각하며 더욱 빛나는 모습으로 돌아오기를 기대한다. 고현정의 더욱 밝은 미래를 응원한다.

고현정 이혼 언급 신세계 아니라 다행…어쩔 수 없는 상황에 감사
고현정 이혼 언급 신세계 아니라 다행…어쩔 수 없는 상황에 감사
고현정 이혼 언급 신세계 아니라 다행…어쩔 수 없는 상황에 감사
고현정 이혼 언급 신세계 아니라 다행…어쩔 수 없는 상황에 감사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다이어트 물거품 될까? 브브걸 민영 폭식 후 구토하게 된 이유

98세 팬을 기억한 '미담 제조기' 임영웅의 감동적인 한마디

조정석x신세경 '세작' 남장+궁궐 로맨스의 황홀한 사극 세계

'세작' 조정석X신세경 호흡까지 완벽한 케미! 만족도 11점!

'세상에 이런일이' 역사 속으로 사라지나?… 26년 만 폐지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