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공황 고백 삐끗하면 극단적일 수 있구나

by Star-Seeker 2024. 4. 30.

공황 고백 삐끗하면 극단적일 수 있구나

 

 

 

가수 겸 배우 비비(김형서)가 공황장애를 공개했다.

 

29일 오후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이하 '짠한형')에는 비비가 출연한 '천의 얼굴 비비♥ 달콤쌉싸름한 매력에 퐁당 빠질 준비 됐나요? 짠한형X비비 대환장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영상에서 비비와 술잔을 기울이던 신동엽은 정호철에게 "내가 같이 방송을 해봐서 아는데 비비 진짜 좀 좋은 거야. 표정 보면은 맛있는 것도 먹고 술도 먹고 적당히 기분도 좋아지고"라고 알렸고, 비비는 "취기도 오르고"라고 동감했다.

 

신동엽은 이어 비비에게 "근데... 막 생각 많고 걱정 많고 할 때는 문득 문득 뭐가 확 올 때가 있었지?"라고 물었고, 비비는 "그렇다~ 공황이 몇 번 왔었다"고 밝혔다.

 

비비는 "아 이게 참 이런 말해도 되나? 그때는 무지했으니까"라면서 "이게... 약간 이런 거 있잖아. 한국에는 막 땅콩 알러지 많은 사람이 없는데 미국에는 많은 것처럼 나는 안 올 줄 알았던 거야. 그래서 '내가 걸릴리가...?'라고 생각했었다"고 공황장애에 대해 운을 뗐다.

 

이어 "근데 겪고 나니까, 말로만 공황 공황 들었지 사실은 머릿속에서 일어나는 일일 거라 생각하잖아. 근데 이게 몸인 거야. 그래서 '어 왜지? 지금 죽을병에 걸렸나?' 이런 생각이 들어 막 검사를 하고 피검사했다."

 

비비의 공황장애 고백은 많은 이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다. 그동안 비비는 활동을 하면서도 공황장애를 겪고 있었던 것이다. 하지만 그녀는 이를 숨기지 않고 솔직하게 고백하며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았다.

 

비비의 용기 있는 고백은 많은 이들에게 용기를 주었을 것이다. 공황장애는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타인에게 말하기 어려운 질병이다. 하지만 비비는 이를 극복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용기를 준 것으로 평가받을 수 있다.

 

비비의 공황장애 고백은 그녀의 인간미와 용기를 보여주는 좋은 예시가 될 것이다. 그리고 이를 통해 많은 이들이 공황장애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없애고, 서로를 이해하고 도움을 주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비비의 활동과 고백을 지켜보며 더 많은 사람들이 공황장애에 대해 이해하고 지지해주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