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긱시크의 여왕은 카리나·안유진? '가장 잘 어울리는 여 스타' 1위는 누구?

by Star-Seeker 2024. 3. 24.

긱시크의 여왕은 카리나·안유진? '가장 잘 어울리는 여 스타' 1위는 누구?

 

 

 

올해 트렌드 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긱시크'다. 괴짜스럽지만 세련미를 놓치지 않는 스타일링으로 남녀노소 사랑받고 있는 것. 이 가운데 네티즌들이 워너비 긱시크 스타일링 스타를 꼽았다.

 

최근 픽콘이 공식 유튜브 커뮤니티와 X를 통해 '긱시크 스타일링이 가장 잘 어울리는 여성 스타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이번 투표는 3월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됐으며 총 6,813명의 네티즌이 참여했다. 그 결과 1위는 블랙핑크 지수가 차지했다. 지수는 총 44.76%의 지지를 받았다.

 

지수는 평소 러블리하면서도 고저스한 스타일로 뭇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꼽히는 스타. 그는 최근 SNS를 통해 무테안경을 쓴 모습을 공개했다. 모범생 같으면서도 힙한 무드를 잃지 않는 스타일리시한 지수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지수는 땋은 양갈래 헤어스타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2위는 레드벨벳 슬기가 차지했다. 슬기는 총 32.83%의 지지를 받았다. 공항 패션뿐만 아니라 사복패션에서도 긱시크 스타일을 자주 보여주고 있는 슬기는 검은 뿔테안경이 찰떡인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모범생 같으면서도 너드한 매력을 더한 슬기만의 소화력이 많은 이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3위에 오른 카리나는 최근 긱시크 패션으로 공항에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녀는 최근 여행을 다녀온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는데, 긱시크한 스타일링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았다. 또한 카리나는 무테안경을 착용한 모습으로 더욱 멋진 비주얼을 선보였다.

 

긱시크 스타일링은 이번 시즌 가장 핫한 트렌드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 스타들의 긱시크한 패션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네티즌들의 투표 결과 역시 이를 확인할 수 있다. 지수, 슬기, 카리나와 같은 긱시크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여성 스타들은 더욱 눈부시고 매력적인 존재로 자리 잡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나 역시 이들의 긱시크한 패션에 매료되어 늘 관심을 가지고 지켜볼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