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김옥빈과 동생 채서진의 결혼식 눈 마주치면 울 것 같아서

by Star-Seeker 2024. 4. 8.

김옥빈과 동생 채서진의 결혼식 눈 마주치면 울 것 같아서

 

 

 

"오늘은 김옥빈의 동생이자 배우인 채서진의 결혼식을 축하하는 날이다. 김옥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동적인 결혼식을 공개했다. 눈 마주치면 울 것 같아서 막둥이 눈을 볼 수가 없었던 김옥빈은 오늘 동생 결혼식에 와주신 분들에게 마음 깊이 감사 인사를 전했다. 벚꽃이 절정인 오늘, 아름답게 만개한 봄 속에서 고운이가 결혼을 잘 마쳤다는 김옥빈의 감사의 말씀은 더욱 따뜻한 봄날을 만들어주었다.

 

사진 속 김옥빈은 블루톤의 수트 셋업을 입고 아름다운 자태로 신부가 된 동생의 곁을 지켜주었다. 채서진은 어깨라인이 드러난 튜브탑 드레스에 꽃같은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자매의 아름다운 모습은 가족 사랑과 감동을 불러일으켰다.

 

채서진의 예비신랑은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의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됐다고 한다. 이는 채서진의 결혼식이 얼마나 소중하고 따뜻한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한 소중한 시간이었음을 보여준다.

 

결혼식을 축하하는 김옥빈의 모습은 더욱 가슴 따뜻한 감동을 주었다. 가족 사랑과 친구 사랑, 그리고 결혼식의 따뜻한 분위기를 함께 나눈 모습은 우리에게도 따뜻한 감동을 전해주었다. 결혼식을 축하하는 김옥빈의 모습은 우리에게도 사랑과 감동을 전해주었다. 결혼식을 축하하는 김옥빈의 모습은 우리에게도 사랑과 감동을 전해주었다. 결혼식을 축하하는 김옥빈의 모습은 우리에게도 사랑과 감동을 전해주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