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김재욱, '이재, 곧 죽습니다' 2막 살벌하게 열었다

by Star-Seeker 2024. 1. 6.

김재욱, '이재, 곧 죽습니다' 2막 살벌하게 열었다

 

김재욱, '이재, 곧 죽습니다' 2막 살벌하게 열었다

 

배우 김재욱이 최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Part 2의 시작을 알렸다. 이 시리즈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서인국 분)가 죽음(박소담 분)이 내린 심판에 의해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다. 김재욱은 이 작품에서 인간 내면 깊은 곳의 잔혹성을 표현하는 미스터리한 화가 정규철이자 정규철의 몸에 들어간 최이재로 분해 압도적인 존재감을 내뿜었다. 그는 무표정한 얼굴과 무미건조한 말투로 시작하여 예술 작품을 위해 인간의 존엄성마저 잃은 섬뜩한 모습까지 변화무쌍한 열연을 통해 전달하며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만들었다.

 

김재욱, '이재, 곧 죽습니다' 2막 살벌하게 열었다

김재욱의 변신은 숨 막히는 몰입감을 선사했다. 복수에 집착하듯 변해가는 최이재의 모습까지 얼굴을 갈아 끼우는 연기로 전혀 다른 두 인물을 표현하는 것이 가능한 김재욱의 능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그는 이 작품을 위해 “각자의 캐릭터를 구축하고 표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재로서 환생했을 때 ‘이재다움’에 대한 고민이 있었고, 이재로 보일 수 있게 신경 썼다”고 밝혔다.

 

김재욱의 연기는 이 시리즈를 더욱 감명깊게 만들었다. 그의 능력은 단순한 연기가 아닌 인물의 내면을 드러내는 것까지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김재욱의 능력은 매력적이면서도 독특하고 다양하게 보여주는 것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

김재욱, '이재, 곧 죽습니다' 2막 살벌하게 열었다
김재욱, '이재, 곧 죽습니다' 2막 살벌하게 열었다
김재욱, '이재, 곧 죽습니다' 2막 살벌하게 열었다
김재욱, '이재, 곧 죽습니다' 2막 살벌하게 열었다
김재욱, '이재, 곧 죽습니다' 2막 살벌하게 열었다
김재욱, '이재, 곧 죽습니다' 2막 살벌하게 열었다
김재욱, '이재, 곧 죽습니다' 2막 살벌하게 열었다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지창욱 "그냥 나한테 기대" 신혜선 마음 흔든다

SBS ‘마이 데몬’ 김유정X송강, 핏빛으로 뒤덮인 전생 비밀은? ‘충격 엔딩’

'놀면 뭐하니' 타로 불신하던 주우재, 무릎까지 꿇으며 태세전환

김재욱, '이재, 곧 죽습니다' 압도…소름 돋는 존재감 또 통했다

"둘 다 원했다" 전현무·한혜진, '환승연애' 출연 가능성 언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