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TV, OTT 볼거리

나는 솔로 12기 직업 나이 얼굴 공개, 모태솔로 탈출 시작

by Star-Seeker 2022. 12. 22.

드디어 나는 솔로 SOLO 12기 모태솔로 첫번째 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출연자들의 공개된 정보들을 하나씩 볼까요?

이성울렁증 보유자 영수

영수님은 이성을 보고 떨림과 울렁증에 대해서 보이고 있습니다~ 첫 고백을 하고 부끄러워 하는모습샤이샤이한 모습이 많이 관촬되었습니다.

 

감성 탑재 알파고 영호

영호님은 반도체 소자 개발 연구원으로 밝혀졌습니다. 부서 사람들의 추천으로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첫인상에서 3표를 받으며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죠.

재개발 아파트 분양받았다고 하니, 여자분만 찾으시면 되겠습니다!!

 

운동밖에 모르는 퓨어 몬스터 영철

남자다운 외모와 당당한 등장으로 화제가 되었던 영철입니다. 프로레슬러 선수이자 체육관을 운영하는 남자중에 남자죠.

시간이 갈수록 연애 세포들을 점점 깨워가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연애 이론 전문가 광수

광수님은 연애 강의까지 들어본적이 있을 정도로 이론 전문가로 보입니다.

직업도 변리사, 연애도 책으로 많이 공부한 느낌인데요. 앞으로 배워온 이론들을 적용해보는 시간이 될것 같습니다.

 

연예보단 소확행 상철

등장부터 공대포스로 등장한 상철님은 IT개발자였습니다. 개발팀장을 맡고 있을 정도로 유능한 개발자로 보입니다. 남중, 남고, 공대, 남자회사라 연애 기회가 많이 부족했다고 합니다. 

 

다음은 여자분들!!

주변 환경이 만든 모솔 영숙

봄날의 햇살같은 느낌으로 등장했죠?

어려서부터 필리핀 이민으로 연애환경이 좋지 못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성악도 하시고 다방면으로 팔방미인!! 

 

키가 중요한 소개팅 다경험자 정숙

현모양처를 꿈꾸는 정숙님입니다.

스포츠관람을 좋아해서 연애하면 같이 야구, 축구 보러가고 싶으시다네요. 

 

명량 순수 소녀 순자

29살로 공개되었습니다.

순자님은장히 큐트한 이미지와 명량하고 순수한 모습이 보이고 있습니다. 트로트를 잘 한다고 인터뷰때 노래까지 부르는 모습은 정말 인상 깊었네요.

 

뽀뽀까지 했는데 연애까지 이어지지 않았다던 짝사랑 스토리는 아쉬웠습니다 ㅠ

 

연애보단 일이 먼저였던 영자

졸업 작품 에니메이션으로 칸 영화제까지 갈만큼 일에 있어서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에 몰두해서 연애는 사실 뒷전이었다고 말씀하셨어요. 이제는 일보단 연애에 우선 순위를 두고 싶다고 하니 기대되는 사람중 하나입니다.

 

영뚱 혹은 발랄 철벽녀 옥순

철벽녀라고 타이틀이 붙여진 이유는 아마도 수많은 데시를 거절하셨다고 해서 그렇게 붙여진것 같네요. 이쁘고 청순한 외모 덕분에 많은 데시를 받으셨을것 같아요. 하지만! S대 출신에 게임을 즐겨한다고 합니다. 앞으로 펼처질 엉뚱 발랄한 모습이 기대됩니다.

 

연애에 있어 보수적인 현숙

2번의 연애경험이 있긴하지만 본인은 연애로 생각하지 않는다고 하시네요. 모태솔로라는 타이틀이 싫어서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혼후관계주의자로 보수적인 성향을 나타냈습니다. 솔로나라에서는 또 어떻게 변할지 기대됩니다!!


같이보면 좋은 핫키워드

피파랭킹 2022년 12월 예상 공개 카타르 월드컵 이후 1위 팀

 

피파랭킹 2022년 12월 예상 공개 카타르 월드컵 이후 1위 팀

카타르 월드컵에서 16강에 올라간 우리나라 피파랭킹이 상승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풋볼랭킹닷컴에서는 한국 피파랭킹 순위를 25위로 산정했다네요~ 이는 월드컵 전 28위 보다 3 단계나

starseeker.co.kr

조규성 화보 보그코리아 상탈 복근 이강인 반응 프로필

 

조규성 화보 보그코리아 상탈 복근 이강인 반응 프로필

조규성 화보 보그코리아 상탈 복근 이강인 반응 프로필 카타르 월드컵 이후 최고의 화제 인물이죠. 조규성 선수가 보그 코리아 2023년 1월호 모델로 화보가 공개되고 있습니다. 보그 코리아는 인

starseeker.co.kr

김고은 손흥민 열애설 원인 해명 "일면식도 없다"

 

김고은 손흥민 열애설 원인 해명 "일면식도 없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을 16강으로 이끌었던 캡틴 손흥민이 배우 김고은과 열애설이 터졌네요~ 20일 여러 커뮤니티, 인스타그램, 트위트를 중심으로 내용이 핫이슈가 되고 있는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