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네티즌들이 놀란 김연아의 앳된 얼굴 대학생인 줄 알았다?

by Star-Seeker 2024. 5. 28.

네티즌들이 놀란 김연아의 앳된 얼굴 대학생인 줄 알았다?

 

 

 

김연아의 인스타그램에는 최근 김연아의 근황이 공개되었다. 27일 김연아는 "5월 순삭"이라는 글과 함께 편안한 흰 티셔츠와 청바지를 입은 자신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가디건과 회색 티셔츠를 입은 모습을 나란히 공개하며 아름다운 미모로 네티즌들의 감탄을 받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김연아 언니가 대학생 같아요", "휴대폰을 오래 쓰시네요", "김연아 언니가 업고 튀어나오면 나도 따라갈 것 같아요", "김연아 언니의 인스타를 보다가 숨이 멎을 뻔 했어요", "김연아 언니는 그냥 대학생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연아는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 무대를 계기로 고우림과 인연을 맺고 지난 2022년 10월 22일 결혼했다. 현재 고우림은 군 복무 중이다.

 

김연아의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사진들을 보면서 김연아 언니의 아름다움에 다시 한번 감탄하게 되었다. 김연아 언니의 대학생 같은 모습과 편안한 모습을 보면서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었다. 김연아 언니의 인스타를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