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빅뱅 승리 출소 후 생일파티 열어…팬들의 뜨거운 응원

by Star-Seeker 2024. 5. 9.

빅뱅 승리 출소 후 생일파티 열어…팬들의 뜨거운 응원

 

 

 

승리가 지난 1월 캄보디아에서 열린 생일파티에서 빅뱅의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이 공개되었다. 이번 생일파티는 말레이시아계 갑부의 자녀의 생일을 축하하는 자리였는데, 승리는 빅뱅의 노래에 맞춰 사람들과 함께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날 승리의 행사 소식이 전해지자 그는 생일파티에 참석한 사람들과 함께 인증샷을 남기기도 했다. 이를 통해 승리는 여전히 빅뱅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승리는 지난 2006년 빅뱅의 멤버로 데뷔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았고, 2010년대 후반부터는 '승츠비' 캐릭터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그러나 2019년 버닝썬 게이트로 인해 실형을 선고받은 승리는 지난해 2월 출소하며 빅뱅 활동을 재개하게 되었다.

 

하지만 이번 생일파티에서 승리가 빅뱅의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을 보면서 팬들은 아직도 승리를 빅뱅의 일원으로 생각하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빅뱅의 멤버로서의 승리의 존재감은 여전히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하지만 승리의 과거의 행동은 결코 용서할 수 없는 것이며, 그가 빅뱅의 일원으로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는지는 논란이다. 개인적으로는 승리가 빅뱅의 일원으로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 하지만 그에게는 더 큰 책임감과 성숙함이 요구될 것이며, 그의 행동이 다시는 되풀이되지 않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