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셀카는 언제나 정직하게… 박은빈의 잘 찍었다고 생각한 사진과 반응

by Star-Seeker 2023. 10. 15.

셀카는 언제나 정직하게… 박은빈의 잘 찍었다고 생각한 사진과 반응

 

셀카는 언제나 정직하게… 박은빈의 잘 찍었다고 생각한 사진과 반응

 

어제 배우 박은빈이 '정직 셀카'에 얽힌 비화를 공개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이를 위해 나무엑터스 공식 채널을 통해 박은빈의 NMI 인터뷰가 공개되었습니다.

 

화장품 광고 촬영에 나선 박은빈은 “지금 당장 먹고 싶은 게 있나?”라는 질문에 스튜디오 한편에 자리한 케이크를 가리켰다고 합니다. 그리고 '카페에서 자주 시키는 메뉴'에 대해 “나는 카페마다 메뉴판을 보는 게 즐겁다. 무조건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렇게 고정 메뉴를 시키지 않기 때문에 그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는 뭘지 항상 궁금해하면서 추천 메뉴를 고른다. 밀크티도 카페마다 맛이 달라서 자주 시켜 먹는다”라고 말하며 소개했습니다.

 

셀카는 언제나 정직하게… 박은빈의 잘 찍었다고 생각한 사진과 반응

그리고 '촬영장 필수템'으로 “나다. 내가 필요하다”며 너스레를 떤 그는 “요즘 박은빈을 웃게 하는 건?”이라는 거듭된 물음에 “사람이다. 그렇게 말하고 싶다. 나를 좋아해주는 분들도 그렇고 이렇게 나와 함께하고 현장을 지켜주는 스태프 여러분들도 그렇다. 모두 나를 웃게 해주신다”면서 애정을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좋아하는 셀카 포즈를 묻는 질문에 “특별히 없는데 주로 정직하게 찍는 편”이라며 직접 포즈를 취한 박은빈은 “나는 예전에도 스스로 셀카를 잘 찍는다고 생각했는데 다들 좋은 평을 안 해주시더라”며 웃었다고 합니다.

 

박은빈의 인터뷰를 통해 박은빈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박은빈의 영화, 드라마 및 광고 촬영에 참여하는 모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셀카는 언제나 정직하게… 박은빈의 잘 찍었다고 생각한 사진과 반응
셀카는 언제나 정직하게… 박은빈의 잘 찍었다고 생각한 사진과 반응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송중기♥케이티, 달콤한 결혼식 비주얼 만나다

아기 낳고 싶다, 난자 냉동 계획 - 깜짝 고백 제시

영숙이 16기가 조섹츤 4기에게 나에 대한 욕 공식 사과하라!

박수홍 부친의 사생활폭로

우리의 첫만남에서 결혼까지, 두 사람의 사랑 이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