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신혼집 공개 공효진과 케빈오의 러브하우스 첫 공개! 한·미 신혼집에서 기운 넘치는 첫 날들

by Star-Seeker 2024. 4. 1.

신혼집 공개 공효진과 케빈오의 러브하우스 첫 공개! 한·미 신혼집에서 기운 넘치는 첫 날들

 

 

 

공효진의 러브 하우스가 최초로 공개되었다. 지난달 31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는 '공블리 공효진 집 최초공개! 패션 센스를 뛰어넘는 인테리어 센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김나영은 "오랜만에 남의 집에 구경 왔다. 보통 집이 아니고 특별한 집이라 보안을 유지해야 한다"며 공효진의 집을 찾았다.

 

공효진은 김나영을 반갑게 맞이하며, 그의 집 현관에는 김나영의 연인 마이큐의 그림이 걸려 있어 눈길을 끌었다. 김나영은 "여기 대작이 걸려 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 집은 현재 한국의 신혼집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곧 이사를 계획하고 있다는 공효진은 "이사하기 전 추억으로 구석구석 남겨야겠다는 생각에 공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공효진은 김나영과의 특별한 인연도 소개했다. 그는 "우리가 만난 건 거의 십몇 년 전이다. 제가 친한 식구들과 나영이도 친해서 한창 파리 패션위크에 초청받을 당시에 만나서 술도 한 잔씩 했다"며 "제 절친인 마이큐와 연애한다고 해서 '무슨 소리냐' 하기도 했다. 결혼을 앞두고 웨딩 플랜에 지쳐 있을 때 집이 가장 큰 힐링 공간이 되었다"고 전했다.

 

공효진의 집 공개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나서, 나는 공효진의 신혼집이 얼마나 멋지고 아름다운지 궁금해졌다. 그녀의 인테리어 센스와 패션 센스가 뛰어난 것만으로는 아니었을까 싶다. 또한 그녀의 집이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주는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 공효진의 러브 하우스가 더욱 더 멋지고 아름답게 꾸며지기를 기대해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