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연기 잘해도 문제?"…이이경, 안재홍 이어 '은퇴설' 부른 투혼

by Star-Seeker 2024. 1. 4.

"연기 잘해도 문제?"…이이경, 안재홍 이어 '은퇴설' 부른 투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두 번째 화가 방영되었다. 이 화에서는 10년 전으로 회귀한 강지원(박민영 분)이 전남편 박민환(이이경)과 재회 후 절친 정수민(송하윤)에게 복수를 다짐하며 두 사람을 이어주기 위한 계략을 펼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그 중 박민환이 알몸 투혼(?)을 불사른 2화 엔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강지원의 "대화하자"는 이야기에 "대화해야지, 몸에 대화"라는 대사를 이어갔다. 이이경은 특유의 능청스러움으로 느끼함을 한껏 살려 강지원 역의 박민영뿐만 아니라 지켜보던 시청자들까지 경악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하체를 가린 수건을 집어 던지며 위용을 자랑하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이이경의 연기를 극찬했고 '은퇴설'까지 나도는 이이경의 연기에 '마스크걸'의 안재홍도 다시금 소환됐다.

 

시청자들의 기대를 충족하는 방송이었다. 이이경의 연기는 정말 놀라운 연기로 느껴졌다. 이런 연기는 보기만 해도 자신의 연기를 느끼게 만드는 연기라고 할 수 있다. 나는 이이경의 연기를 보면서 더 많은 연기를 보고 싶었다. 이이경의 연기는 정말 놀라운 연기로 느껴졌고, 나는 이런 연기를 보기만 해도 자신의 연기를 느끼게 만드는 연기라고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이경의 연기는 정말 놀라운 연기로 느껴졌고, 나는 이런 연기를 보기만 해도 자신의 연기를 느끼게 만드는 연기라고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이경의 연기를 보면서 더 많은 연기를 보고 싶었고, 이런 연기는 보기만 해도 자신의 연기를 느끼게 만드는 연기라고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김대호 "전 여자친구와 낙산공원 데이트 즐겨"

에이프릴 출신♥축구선수 또?…이강인·이나은→설영우·양예나 열애설

강경준 상간남 피소 충격…'사랑꾼'·'아들 바보' 이미지 타격 어쩌나

최정원 이어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어쩌나

이천수, 여드름 관리 위해 억 단위 투자…"딸 나 닮을까 걱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