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하트시그널4’ 이주미, 신민규에 돌직구 “처음부터 계속 오빠였다”

by Star-Seeker 2023. 6. 17.

오빠로부터 영감을 주는

 

오빠로부터 영감을 주는

 

어제 밤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4’는 실타래 같은 러브라인으로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폭발시켰다. 하우스에 도착한 입주자들은 문자로 보내온 본능적인 이성 선택 결과로 각자 마음에 드는 이성을 선택하게 되었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에는 한겨레와 이후신을 제외한 나머지 입주자들이 다 함께 파주로 나들이를 갔다.

 

그러던 중 김지민과 유지원이 다른 번호를 골라 함께 가지 못하게 되자 김지민은 실망이 역력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고, 유지원을 향한 김지민의 호감을 눈치챈 신민규는 착잡한 모습을 보였다.

 

모두가 고민하는 관계에 대해 그들은 다시 한번 고민하고 있었다. 본능에 따르거나 사랑하는 사람을 선택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이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시청자들의 반응도 매우 크다.

 

하트시그널4는 시청자들에게 많은 의미를 전하고 있는데, 그 중 가장 큰 것은 본능과 사랑의 관계에 대한 고민이라고 할 수 있다. 사랑은 본능과 같이 자연스럽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사랑하는 사람을 선택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그래서 이들의 고민과 마음을 공감하며 본능과 사랑의 관계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신민규·김지민, 이주미와 엇갈린 러브라인 가는 하트시그널4!

 

신민규·김지민, 이주미와 엇갈린 러브라인 가는 하트시그널4!

신민규·김지민, 이주미와 엇갈린 러브라인 가는 하트시그널4! 어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 4'의 방송을 보면서 복잡한 러브 라인이 형성되고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김지민과 신민규, 그리고

starseeker.co.kr

오마이걸 미미가 나영석이 발굴한 엑's 초점, 놀라운 예능 원석 발견!

 

오마이걸 미미가 나영석이 발굴한 엑's 초점, 놀라운 예능 원석 발견!

오마이걸 미미가 나영석이 발굴한 엑's 초점, 놀라운 예능 원석 발견! 오마이걸 미미가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이하 '지락실')에 출연하며 신(新) 나영석 사단이 되었습니다. 이영지, 이은지,

starseeker.co.kr

조인성과 최근 식사로 나 혼자 산다를 이상형 언급하다!

 

조인성과 최근 식사로 나 혼자 산다를 이상형 언급하다!

조인성과 최근 식사로 나 혼자 산다를 이상형 언급하다! 어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배구선수 김연경이 자신의 이상형을 언급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김연경은 절친인 농구선수 오세근과 함께

starseeker.co.kr

강남, 다이어트로 이상화에 혼나는 날들..

 

강남, 다이어트로 이상화에 혼나는 날들..

강남, 다이어트로 이상화에 혼나는 날들.. 어린 시절부터 지나친 장난을 치는 강남이 36세가 되어도 바뀌지 않는 것에 엄마인 권명숙 모자가 고민하고 있었다. 16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starseeker.co.kr

나혼산 코드쿤스트 새집공개, 전현무가 놀란 팜유 대충격!

 

나혼산 코드쿤스트 새집공개, 전현무가 놀란 팜유 대충격!

MBC의 '나 혼자 산다'가 새로운 하우스에 들어왔을 때, 코드 쿤스트가 냉장고를 안 넣었다는 것에 대해 전현무, 이장우, 박나래가 놀라고 휩싸였습니다. 1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