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이수근,불법도박 에서 복귀까지.."아는형님"애정 가장 커

by Star-Seeker 2024. 1. 11.

이수근,불법도박 에서 복귀까지.."아는형님"애정 가장 커

 

이수근,불법도박 에서 복귀까지..

 

오늘은 유명 개그맨 이수근이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에서 자신의 과거와 방송 복귀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날 이소라는 이수근에 대해 위키피디아를 참고해 공부한 후 대화를 시작했다.

 

이수근은 요즘 방송 프로그램의 변화에 대해 이야기하며 "요즘 프로그램 방영이 길지 않다. 6회, 12회 이렇게 짧다"고 말했다. 예전과 비교해 제작 환경이 안 좋아졌다는 의견을 밝히며, 그가 가장 애정하는 프로그램에 대해 이소라가 물었을 때 이수근은 "애정은 '아는 형님'이 제일 크다"고 답했다.

 

이수근,불법도박 에서 복귀까지..

이수근은 '아는 형님'에 대해 "제가 다시 복귀해서 시작한 게 10년 됐고, 새로운 터닝 포인트 같은 느낌이다. 사람도 많이 만났다"라며 이 프로그램이 그에게 있어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중요한 작업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나 이수근의 과거는 어두운 그림자로 묻혀있었다. 2013년 11월, 해외 프로축구 우승팀에 돈을 거는 불법 도박에 연루되어 그해 12월 징역 6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다. 이 사건으로 모든 방송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자숙의 시간을 가졌던 이수근은 2016년 방송계로 복귀했다. 그는 "두 번째로는 가장 힐링 되고 즐겁고 설레는 '도시어부'"라며 이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동안 내가 여러 가지 일이 있었지만, 지금은 그 모든 것을 뒤로하고 새로운 출발을 하고 싶다"고 말하며 이수근은 자신의 과거를 극복하고 다시 한 번 더 빛나는 모습으로 돌아온 것 같았다.

 

나는 이수근의 이야기를 듣고 많은 생각이 들었다. 그의 과거는 어둠으로 가득 차 있었지만, 그는 그것을 극복하고 다시 한 번 더 빛나는 모습으로 돌아왔다. 그의 노력과 열정에 감동을 받았고, 그가 더욱 더 많은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주기를 바란다. 이수근의 이야기는 우리에게 많은 교훈을 준다. 과거의 실수를 극복하고 다시 일어서는 모습은 우리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것 같다. 이수근의 더 많은 활약을 기대하며, 그의 노력과 열정을 응원하고 싶다.

이수근,불법도박 에서 복귀까지..
이수근,불법도박 에서 복귀까지..
이수근,불법도박 에서 복귀까지..
이수근,불법도박 에서 복귀까지..
이수근,불법도박 에서 복귀까지..
이수근,불법도박 에서 복귀까지..
이수근,불법도박 에서 복귀까지..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추신수, 텍사스 대저택 공개…화장실 14개, 와인셀러 등 럭셔리 인테리어

안현모, 라이머와 이혼 후 첫 출연한 예능서 눈물 펑펑 쏟은 이유

이경규, 아찔했던 보이스피싱…"눈 앞에서 3천만 원 잃을 뻔"

봉신연의 조가풍운, 보도스틸 16종 공개 네티즌 '후끈'

차태현X조인성 "캘리포니아 해변 "마음껏 즐기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