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이예림 이경규 연애상담 호적메이트 많이 놀려고 노력했다 소신발언

by Star-Seeker 2023. 1. 18.

이예림 이경규 연애상담 호적메이트 많이 놀려고 노력했다 소신발언

이경규 딸 이예림 연애조언

이경규 딸 이예림이 호적메이트에서 화끈한 연애 조언을 해줬어요.

호적메이트에서는 이경규 부녀의 연애 상담소가 진행됐어요.

이날 한 여자 상담자는 입대 후 남자친구가 달라졌다며 "우연히 남자친구 SNS를 보게 됐는데 여사친이랑 연락을 하고 있었어요. 평소에도 여사친이 많았는데 그 중에서도 제일 거슬리는 친구랑 연락을 했고, 저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했어요. 연애 상담을 그 친구에게 받고 있었다"고 고백했어요.

이어 상담자는 "계속 이 만남을 이어가고 싶어서 모른 척 했는데 남자친구가 제가 봤다는 걸 알고 신뢰가 깨졌다며 헤어지자고 했다"고 고백했는데요.

상담자는 "남자친구가 어떻게 알았냐"는 물음에 "로그인 기록을 보고 알았다"고 답했어요. 이에 이예림은 흥분하며 "그걸 본다는 것 자체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며 완전히 몰입하고 있는 모습이었어요.

상담자는 "헤어지자던 남자친구를 붙잡았고 아직 헤어지고픈 마음이 없어서. 아직 그 마음이 정리되지도 않았고, 진지하게 이야기하면 잘 풀 수 있을 것 같았다"고 털어놨는데요. 이에 김예림은 "남자친구가 그러는데도 왜 붙잡으셨냐"고 물었어요. 사연자는 "서로 첫눈에 반한 케이스였다. 그 강력한 끌림을 잊을 수 없고 1년 3개월이 너무 소중하다"고 말했어요. 그러나 이예림은 단호하게 "10년 3개월 만나도 헤어진다"고 말해 웃음과 함께 연애 조언을 하기 시작했어요.

이예림은 "저도 이성 간의 연락 문제에 예민한 편이에요. 만일 연락이 안 되면 쥐 잡듯이 잡았다. 그때는 계속 얘기하다 보면 상대방도 똑같이 저한테 순환이 된다. 이게 서로 감정이 있어야지, 한 명이 막혀 버리면 끝나지 않나. 거기에 대해서는 아쉬울 게 없는 거 같은데 스물 세 살이고, 연애 할 날도 너무 많은데 굳이 이 분한테 목 안 매도 되실 것 같다"고 생각을 밝히면서 상담자에게 진심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았어요. 이예림의 이야기를 듣고 있던 이경규는 고생이 많았을 영찬군을 떠올리며 웃음 포인트를 만들어 냈어요.

또 김예림은 "제가 스물 셋 때는 조금 더 놀려고 노력했던 것 같다. 많이 만나봐야 어떤 사람이 좋은 사람인지도 알 수 있고 내가 바라던 이상형의 조건이 꼭 중요하지 않다는 걸 알 수 있다"고 생각을 공유하며 연애조언을 아끼지 않았어요.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슬램덩크 개봉2주 100만 돌파 흥행 상승세 지속

 

슬램덩크 개봉2주 100만 돌파 흥행 상승세 지속

슬램덩크 개봉2주 100만 돌파 흥행 상승세 지속 슬램덩크 포스터 강백호,정대만,송태섭,서태웅,채치수 '더 퍼스트 슬램덩크, 개봉 2주 만에 100만 돌파 소식 이에요~ 설 연휴를 앞두고 흥행을 몰고

starseeker.co.kr

더 글로리 임지연 김히어라 차주영 김건우 만남 인스타 공개

 

더 글로리 임지연 김히어라 차주영 김건우 만남 인스타 공개

더 글로리 임지연 김히어라 차주영 김건우 만남 인스타 공개 더글로리 모임? 인스타 공개 임지연이 '더 글로리'에서 호흡을 맞춘 동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들을 인스타에 공개했어

starseeker.co.kr

이선빈 술도녀2 종방 인사 안소희역에 과분한사랑 감사

 

이선빈 술도녀2 종방 인사 안소희역에 과분한사랑 감사

이선빈 술도녀2 종방 인사 안소희역에 과분한사랑 감사 안소희 역 이선빈 술도녀 과분한 감사 이선빈이 '술꾼도시여자들2'를 마무리한 소감을 밝혔어요. 이선빈은 최근 종영한 '술꾼도시여자들2

starseeker.co.kr

제니 생일파티 제시카와 함께 단체로 파티 즐겼나

 

제니 생일파티 제시카와 함께 단체로 파티 즐겼나

제니 생일파티 제시카와 함께 단체로 파티 즐겼나 제시카와 생일파티, 수저 여러개로 보아 단체 파티 즐긴듯 제시카가 그룹 블랙핑크 제니의 생일을 축하하며 여러 사진을 공개했어요. 제시카

starseeker.co.kr

이하늬 복근 임신? 출산후 완벽몸매 관리 끝판왕

 

이하늬 복근 임신? 출산후 완벽몸매 관리 끝판왕

이하늬 복근 임신? 출산후 완벽몸매 관리 끝판왕 이민정 복근 임신 했냐고 인스타에 댓글달아 이하늬가 인스타에서 복근을 자랑했어요. 이하늬는 “주일 낮 운동하는 호사를! 디톡스 7일하고 나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