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전현무 김국진에게 권은비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 죽겠다라고 토로하는 이유

by Star-Seeker 2024. 5. 29.

전현무 김국진에게 권은비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 죽겠다라고 토로하는 이유

 

 

 

"나 오늘 라베했어' 방송에서 전현무는 김국진에게 특별 과외를 받았다. 이어 식사를 하던 전현무는 골프 라운딩을 할 때 사람들의 시선과 권은비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토로했다.

 

전현무는 "라운딩 나가면 사람들이 나 어떻게 치나 지켜보고 있잖아. 그게 너무 부담스러워. 그러니까 몸에 힘이 확 들어가. 카메라 나 찍지 권은비 눈에 불 키고 나 보고 있지. 몸이 오그라들어서 몸에 힘이 들어가는 거 같아"라며 고민을 털어놨다.

 

김국진은 "골프가 그거야. 부담감이 있을 때 부담감을 내려놓는 싸움. 그러니까 '뭐 어때?' 이렇게 생각하면 돼"라고 조언했고, 전현무는 "그것도 그렇고. 은비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 죽겠어~"라고 고백했다.

 

그 이유에 대해 전현무는 "단톡방에 계속... 라운딩을 또 개인적으로 나갔더라고. 왜 이렇게 열심히 하냐... 나는 지금 일 끝나서 지금 온 거다. 내일도 새벽에 나간다... 골프를 연습할 시간이 없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전현무의 고민에 대해 김국진은 "나는 옛날에 '테마게임' 촬영할 때 스케줄이 굉장히 바빴다. 새해 첫날이면 1년 스케줄이 다 차있었는데, 그때 나도 많이 스트레스 받았다. 하지만 그때부터 나는 스트레스를 받을 때 '뭐 어때?'라는 생각을 하면서 해결해나가고 있다"고 조언했다.

 

나 역시도 전현무와 비슷한 고민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김국진의 조언처럼 '뭐 어때?'라는 생각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해나가고 있다. 골프를 즐기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