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절대 양보하지 않는 한겨례, 김지영 하트시그널4로 깜짝 선물!

by Star-Seeker 2023. 7. 1.

절대 양보하지 않는 한겨례, 김지영, 하트시그널4로 깜짝 선물!

 

절대 양보하지 않는 김지영, 하트시그널4로 깜짝 선물!

 

어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 시그널'에서 한겨례와 김지영의 저녁 데이트 현장이 공개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청계천을 걸었고, 김지영이 손을 흔들며 다가오자 한겨례는 미소를 지었습니다. 그리고 다이닝 바에서 저녁 식사를 하게 된 두 사람은 커플이 지나가는 것을 보고 한겨례는 “손을 잡고 있는 게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온다는 게 너무 신기했다”고 말했습니다.

 

김지영은 “나는 원숭이 마냥 (남자친구한테) 대롱대롱 매달려 다닌다”고 말했고, 한겨례는 “귀엽다”며 읊조렸습니다. 김지영은 “누구 좋아하기 시작하면 완전 빠지는 것 같다. 표현도 진짜 많이 한다. (표현을) 안 하는 방법을 모르겠다”고 말했습니다.

 

한겨례는 “그냥 널 보면 사랑을 많이 받고 자란 것 같다”고 했고, 김지영은 “맞다. 최대한 평범하게 사는 게 진짜 행복한 것 같다. 결혼하고, 아기 낳고, 행복한 가정 이뤄서 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절대 양보하지 않는 김지영, 하트시그널4로 깜짝 선물!

한겨례는 김지영의 말에 반응하며 “네가 누군가 좋아지면 그렇게 되는 구나”라고 했고, 김지영은 “나는 원숭이 마냥 (남자친구한테) 대롱대롱 매달려 다닌다”고 말했습니다.

 

한겨례는 김지영의 말에 반응하며 “귀엽다”며 읊조렸고, 김지영은 “누구 좋아하기 시작하면 완전 빠지는 것 같다. 표현도 진짜 많이 한다. (표현을) 안 하는 방법을 모르겠다”고 말했습니다.

 

한겨례는 김지영의 말에 반응하며 “그냥 널 보면 사랑을 많이 받고 자란 것 같다”고 했고, 김지영은 “맞아. 최대한 평범하게 사는 게 진짜 행복한 것 같아. 결혼하고, 아기 낳고, 행복한 가정 이뤄서 살고 싶어”고 말했습니다.

 

한겨례는 김지영의 말에 반응하며 “네가 누군가 좋아지면 그렇게 되는 구나”라고 했고, 김지영은 “나는 원숭이 마냥 (남자친구한테) 대롱대롱 매달려 다닌다”고 말했습니다.

 

한겨례는 김지영의 말에 반응하며 “귀엽구나”라고 읊조렸고, 김지영은 “누구 좋아하기 시작하면 완전 빠지는 것 같아. 표현도 진짜 많이 한다. (표현을) 안 하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iHerb.com - 비타민, 건강 보조제품, 천연 건강제품

3만여 종류의 유명 건강제품들을 최고의 가치로 만나보세요

kr.iherb.com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이주연 제주도 여행을 핑크색 수영복으로 더욱 멋지게!

정변의 아이콘, 진지희·조윤서·남지현, 수영 삼매경!

박탐희, 한혜진에게 특별한 선물, 버터 김장 수준

12세 연상 사업가와 화사의 열애설, 사실인가?

최수종♥하희라, 연예인 뺨치는 아들 공개, 붕어빵 외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