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나는솔로 11기 의사 영수의 그녀, 13기 정숙, 18kg 감량 다이어트 자극!

by Star-Seeker 2023. 6. 18.

나는솔로 11기 의사 영수의 그녀, 13기 정숙, 18kg 감량 다이어트 자극!

 

제목: 나도 이제 20대! 18kg 감량을 목표로 다이어트 시작해볼까?

 

어제 정숙이가 자신의 SNS에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는 소식이 들렸다. 그녀는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공개하며 모태날씬이냐는 말씀들을 받았다고 한다. 그녀는 자신이 20대 때 18kg을 빼고 10년 동안 다시 살이 많이 찐 적은 없으니 이 정도면 잘 유지한다고 볼 수 있겠다고 말했다.

 

그녀가 공개한 사진 속 정숙은 6개월 동안의 몸무게라며 '49.8kg', '45.6kg'이 떠 있는 체중계 사진을 공개했다. 간헐적 단식과 공복 유산소, 다이어트 보조제로 현재까지 유지하고 있는 정숙은 과거 통통했던 시절과 다이어트 후 현재 사진을 비교하며 다이어트 자극짤을 생성했다.

 

그녀의 다이어트 비법을 보고 네티즌들은 "좋은 팁 얻어 갑니다", "처음부터 날씬하신 줄 알았어요", "대단하세요" 등의 댓글을 달고 있다.

 

13기 정숙은 이번 다이어트 비법 공개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지만, 사실 그녀는 '나는솔로' 11기 출연자 영수와 열애 중이라고 한다. 정숙이의 다이어트 비법을 이용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싶다면 다양한 운동과 식단관리가 필요하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나는솔로 14기 옥순, 4kg 빼더니 과감한 의상으로 눈길... 우월한 비쥬얼

 

나는솔로 14기 옥순, 4kg 빼더니 과감한 의상으로 눈길... 우월한 비쥬얼

나는솔로 14기 옥순, 4kg 빼더니 과감한 의상으로 눈길... 우월한 비쥬얼 어제 17일, '나는솔로' 14기 옥순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옥순은 깊게 파인

starseeker.co.kr

충격! 곽튜브가 유전병 학폭 피해를 폭로한다

 

충격! 곽튜브가 유전병 학폭 피해를 폭로한다

충격! 곽튜브가 유전병 학폭 피해를 폭로한다 여행 유튜버 곽튜브가 자신이 당한 충격적인 학교 폭력을 폭로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7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곽튜브와 찐따토크'라

starseeker.co.kr

전참시 민우혁♥이세미, 결혼을 위해 회사 나왔다!

 

전참시 민우혁♥이세미, 결혼을 위해 회사 나왔다!

전참시 민우혁♥이세미, 결혼을 위해 회사 나왔다! 6월 17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배우 민우혁이 출연하면서 사랑의 노예가 됐다는 러브 스토리를 전해주었습니다. 민우혁은 친구의 소개

starseeker.co.kr

오징어게임 시즌2, 임시완·강하늘 등 대거 합류!

 

오징어게임 시즌2, 임시완·강하늘 등 대거 합류!

오징어게임 시즌2, 임시완·강하늘 등 대거 합류! 넷플릭스의 인기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 2가 곧 방영됩니다. 이번 시즌 2에는 이정재, 이병헌, 위하준, 공유, 강하늘 등 주축 배우들이 다시 돌

starseeker.co.kr

이경규, 김숙이 연예대상 뺏긴 모습.. KBS 사장도 축하해줬다?!

 

이경규, 김숙이 연예대상 뺏긴 모습.. KBS 사장도 축하해줬다?!

이경규, 김숙이 연예대상 뺏긴 모습.. KBS 사장도 축하해줬다?! 요즘 방송인 이경규가 김숙에게 KBS 연예대상을 뺏겼다는 소문이 나왔습니다. 17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이경규, 이덕화, 김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