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첫방 하이키, 서바이벌 출연에 대표까지!

by Star-Seeker 2023. 6. 13.

첫방 하이키, 서바이벌 출연에 대표까지!

 

첫방 하이키, 서바이벌 출연에 대표까지!

 

하이키 멤버 휘서와 리이나가 Mnet 예능 프로그램 '퀸덤퍼즐'에 출연하면서 소속사 대표님의 응원을 받았다는 소식이 들렸습니다.

 

13일 방송된 '퀸덤퍼즐'에서는 출연진들의 첫 대면식 현장이 전파됐고, 한 명씩 등장할 때마다 연관 키워드가 함께 떴다고 합니다. 특히 출연진들은 '2022년 데뷔', '2023년 음원차트 1위'라는 키워드를 가진 아이돌에 관심이 쏠렸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어진 영상에는 키워드 주인공이 등장하는데, 다름 아닌 그룹 하이키였습니다. 지난 3월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로 음원차트 1위에 오른 바 있는 그룹입니다.

 

첫방 하이키, 서바이벌 출연에 대표까지!

이날 하이키 휘서와 리이나는 소속사 식구들과 함께 등장했고, 소속사 대표도 두 사람을 응원하고자 대기실로 향했습니다. 휘서는 "저는 긴장 안 된다"면서 "대표님 떨리시죠"라고 말했고, 대표는 "나는 긴장 안 된다. 준비한대로 잘 하면 되지 뭐"라고 애써 태연한 척 했지만, 떨리는 심경을 감추지 못했다고 합니다.

 

리이나는 "아무리 봐도 대표님이 긴장 제일 많이 한 것 같다"며 "저희 못 믿냐"고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하이키 멤버 휘서와 리이나가 소속사 대표님의 응원을 받았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소속사 대표님이 가장 많이 긴장한 것 같다는 말에 감동이 들었습니다.

 

두 사람이 2022년 데뷔, 2023년 음원차트 1위를 꿈꾸고 있다는 것을 보면서 두 사람의 노력과 소속사 대표님의 응원에 감동이 들었습니다. 두 사람의 꿈이 이뤄지기를 기대하며 함께 기도해야겠습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장윤정과 도경완♥의 계약서 교육법, 어릴 때 많이 데여서!

 

장윤정과 도경완♥의 계약서 교육법, 어릴 때 많이 데여서!

장윤정과 도경완♥의 계약서 교육법, 어릴 때 많이 데여서! 어느덧 장윤정 가수님이 계약서 교육법을 공개하셨습니다. 13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가수 장윤정님과 탁재훈, 임원

starseeker.co.kr

김동현 아내 보는 줄 슈돌, 단 한 개만 먹자!

 

김동현 아내 보는 줄 슈돌, 단 한 개만 먹자!

김동현 아내 보는 줄 슈돌, 단 한 개만 먹자! 어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김동현 씨가 이사한 새 집이 공개됐습니다. 김동현 씨는 아이들과 함께 새 집에서 펼쳐나갈 소망

starseeker.co.kr

이태임 예원 사건의 끝은?! 예원, 방송중 언급에 오열

 

이태임 예원 사건의 끝은?! 예원, 방송중 언급에 오열

이태임 예원 사건의 끝은?! 요즘 배우 예원이 등장한 SBS 강심장 리그 예고편이 나왔습니다. 바로 예원이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수리남'에 깜짝 출연한 이야기입니다. 그런데 예원이

starseeker.co.kr

옥순 악플 때문에 살 뺐다. 나는 솔로 14기 옥순!

 

옥순 악플 때문에 살 뺐다. 나는 솔로 14기 옥순!

옥순 악플 때문에 살 뺐다. 나는 솔로 14기 옥순! SBS PLUS, ENA의 '나는 솔로' 14기 옥순이 인스타그램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시간을 해보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팬들의 질문 중 다이어트

starseeker.co.kr

송하윤 영심이로 살게 되어 영광, 종영 소감 오! 영심이

 

송하윤 영심이로 살게 되어 영광, 종영 소감 오! 영심이

어느덧 지난해 여름부터 방송되어 왔던 오리지널 오! 영심이가 최종회를 방송하기 전 이날 송하윤 배우가 종영 소감을 전했다. 송하윤 배우는 오! 영심이라는 드라마를 통해 예능국 8년 차 PD 오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