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피파랭킹 2022년 12월 예상 공개 카타르 월드컵 이후 1위 팀

by Star-Seeker 2022. 12. 21.

피파랭킹

 카타르 월드컵에서 16강에 올라간 우리나라 피파랭킹이 상승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풋볼랭킹닷컴에서는 한국 피파랭킹 순위를 25위로 산정했다네요~ 이는 월드컵 전 28위 보다 3 단계나 높은 순위입니다.

피파 FIFA

벤투호는 57위에서 32단계나 올린 역대 최고 기록을 경신하게 되었네요!

그리고 이번 월드컵에서 우승한 아르헨티나는 아쉽게도 피파랭킹 1위에 오르긴 역부족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FIFA 랭킹은 120분 내 승리했을 때 가장 많은 점수가 부여되는데 프랑스와 결승전에서 승부차기 까지 갔기 때문에 많은 포인트를 획득하지 못할 것으로 예측하네요.

아무튼 우리나라의 피파랭킹 25위는 매우 환영할만한 일입니다!

 

공식 피파랭킹은 12월 22일 발표될 예정입니다.


같이보면 좋은 핫이슈

조규성 화보 보그코리아 상탈 복근 이강인 반응 프로필

 

조규성 화보 보그코리아 상탈 복근 이강인 반응 프로필

조규성 화보 보그코리아 상탈 복근 이강인 반응 프로필 카타르 월드컵 이후 최고의 화제 인물이죠. 조규성 선수가 보그 코리아 2023년 1월호 모델로 화보가 공개되고 있습니다. 보그 코리아는 인

starseeker.co.kr

김고은 손흥민 열애설 원인 해명 "일면식도 없다"

 

김고은 손흥민 열애설 원인 해명 "일면식도 없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을 16강으로 이끌었던 캡틴 손흥민이 배우 김고은과 열애설이 터졌네요~ 20일 여러 커뮤니티, 인스타그램, 트위트를 중심으로 내용이 핫이슈가 되고 있는

starseeker.co.kr

나는 솔로 쏠로 SOLO 12기 모쏠 모태솔로 특집 출연자 얼굴 공개 (feat. 11기 결과)

 

나는 솔로 쏠로 SOLO 12기 모쏠 모태솔로 특집 출연자 얼굴 공개 (feat. 11기 결과)

12월 21일 수요일에 방영될 나는 솔로 12기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찾아온 모쏠 특집입니다. 나는 솔로 SOLO 12기 모태솔로 특집 모태솔로 특집이라 어떤 에피소드가 펼쳐질지 매우 기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