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한예슬 신혼여행 파리에서 독보적 무드 연출...10살 연하 남편과 함께♥

by Star-Seeker 2024. 6. 6.

한예슬 신혼여행 파리에서 독보적 무드 연출...10살 연하 남편과 함께♥

 

 

 

한예슬, 신혼여행, 파리, 10살 연하 남편과 함께한 독보적인 무드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5일,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파리라는 장소 표기와 함께 신혼여행 중인 사진들을 공개했다. 긴 웨이브 머리를 늘어뜨리고 목폴라와 가죽 스커트를 착용한 한예슬의 모습은 고양이 같은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눈꼬리를 길게 뺀 메이크업으로 더욱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10살 연하 남편과 함께 찍은 커플룩 사진에서도 한예슬은 블랙 색상으로 맞춘 듯한 스타일로 미소를 짓고 있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한예슬 흑발 긴머리 절대 지켜", "언니 메이크업 따라했다가 '무당이냐' 소리 들었네요", "언니 진짜 공주세요?"라는 등 감탄을 보냈다.

 

한예슬은 지난 5월 7일 SNS를 통해 3년 교제한 남자친구와 혼인신고를 통해 법적 부부가 됐다고 밝혔다.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 번도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는데, 내가 하는 이유는 나를 제외한 모든 사람들에게 우리 관계의 확실성을 공표하기 위해서다. 혼인신고를 5월 5일로 하고 싶었는데, 공휴일이고 빨간 날이라서 등록을 그렇게 해줄지는 모르겠다. 아무튼 저는 공식적으로 유부녀"라고 결혼의 이유를 설명하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예슬의 신혼여행 사진들은 파리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녀의 독보적인 무드와 아름다운 모습에 많은 이들이 감탄하며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예슬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응원한다는 의견도 많았다.

 

나 역시 한예슬의 신혼여행 사진들을 보며 그녀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축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녀의 아름다운 모습과 독보적인 무드는 언제나 매력적이며, 이번 신혼여행에서도 그녀의 행복한 모습을 계속해서 볼 수 있기를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