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현아가 직접 페인트칠한 2층집 공개 건강 회복 근황까지 알려드립니다!

by Star-Seeker 2024. 5. 12.

현아가 직접 페인트칠한 2층집 공개 건강 회복 근황까지 알려드립니다!

 

 

 

가수 현아가 자신의 집을 공개하며 반려견과 함께 사는 일상을 소개했다.

 

현아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집안 곳곳을 공개하며 자신의 건강 회복과 스태프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현아는 직접 페인트칠을 하고 커튼을 만들며 집안을 꾸미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녀의 감각적인 스타일이 빛을 발하는 인테리어와 소품들은 출연진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현아는 10년 넘게 함께 일해온 스태프들을 소개하며 그들과의 의리를 입증했다. 이에 출연진들은 "누가 봐도 현아 집이다"라며 놀라움을 표했다. 또한 현아는 자신의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다가 실신한 적이 많았다고 밝혔다. 그녀의 매니저는 "현아가 안 먹는 다이어트를 하다보니 영양분이 부족해 실신한 적이 너무 많았다"며 건강 회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현아의 건강을 걱정하는 스태프들의 모습도 담겨 눈길을 끌었다. 그녀의 스태프들은 현아의 건강을 위해 매니저, 메이크업 선생님, 스타일리스트 등 각자의 역할을 수행하며 함께 일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나는 이번 방송을 통해 현아의 집에서의 일상과 스태프들과의 관계를 알 수 있어서 좋았다. 또한 그녀의 건강을 위해 스태프들이 함께 노력하는 모습을 보며 현아의 인기와 함께 건강도 회복되기를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