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화면으로 보면 살짝 통통한데 실제로는 죽어.." 백종원이 극찬한 실물 예쁜 여자 연예인

by Star-Seeker 2024. 1. 9.

"화면으로 보면 살짝 통통한데 실제로는 죽어.." 백종원이 극찬한 실물 예쁜 여자 연예인

 

 

"우리 백종원 유튜브 영상 봤어? 백종원이 실물이 아름다운 여자 연예인을 언급했더라고. 어제 백종원 유튜브 채널에 '[니꺼내먹_EP.1] 4트 만에... 피자 주문 성공했습니다. 사장님, 좀 나와 봐요'라는 영상이 올라왔는데, 진짜 재밌더라고. 백종원이 빽보이피자라는 브랜드를 찾아가는 거였는데, 그 때 백종원이 빽보이피자라는 이름을 대충 지었다고 해서 놀랐어. 그리고 상표 얼굴의 주인공이 자신이라고 알렸는데, 나는 백종원이 상표 얼굴이라는 걸 처음 알았어. 백종원이 "나 어렸을 때는 생각보다 살 안 쪘다. 팀원 여러분 진짜 저보고 실물 보고 놀라시는데 화면상으로 나오는 건 20% 정도 부하게 나온다"라고 말했는데, 나는 백종원이 실제로 보면 더 예쁠 거라고 생각했어. 그리고 백종원이 "살짝 화면에 통통하게 나오는 여자 연예인이 실물이 예쁘다"라며 "대표적인 케이스가 소유진이라고. 몰랐냐"라고 말했어. 나는 소유진이 누구인지 몰랐지만, 백종원이 소유진을 보면 약간 통통해 보인다고 했는데, 실제로는 죽는다고 해서 놀랐어. 그리고 백종원이 소유진을 보고 눈떴을 때 옆에 누워있으면 깜짝 놀란다고 했는데, 나는 백종원이 소유진을 너무 좋아하는 걸 느꼈어.

 

이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백종원의 사랑꾼 면모에 뜨거운 호응을 보냈어. 나도 백종원이 너무 사랑스러워서 더 좋아졌어. 이들은 "백 선생님 사랑꾼이시다", "너무 보기 좋네요", "알콩달콩 예쁜 부부네요", "소유진 씨 실물로 보면 진짜 예쁘시다" 등의 반응을 보냈어. 나도 백종원과 소유진이 너무 잘 어울리는 부부라고 생각해.

 

그리고 나는 백종원과 소유진이 2013년에 결혼했다는 걸 알았어. 그래서 더 좋아졌어. 나도 백종원처럼 나중에 결혼해서 행복한 부부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 백종원과 소유진처럼 사랑스러운 부부가 되기 위해 노력할 거야.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강심장VS' 황현희 "투자수익? 10년 활동 수익 10배"

'환승연애3' 13년 연애한 다혜X동진 충격적 서사…광태, 3명에게 호감

'강심장VS' 황현희 "투자수익? 10년 활동 수익 10배"

'환승연애3' 연애만 13년, 최장기 X커플 등장…도파민 대폭발

SBS '강심장VS' 배우 이주승 “전현무, 눈 높아 결혼 못하는 것” 자체 분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