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19기 영식 옥순 선택 못 받아 '나는 솔로' 화풀이!

by Star-Seeker 2024. 3. 30.

19기 영식 옥순 선택 못 받아 '나는 솔로' 화풀이!

 

 

 

'나는 솔로' 19기 영식이 옥순의 선택을 받지 못해 심기가 불편해졌다. 특히 이를 옥순에 그대로 드러내며 아슬아슬한 상황을 만들었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랜덤 데이트로 확 불타오른 19기의 러브라인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5%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9%까지 치솟았다. 또한 '나는 SOLO'의 타깃 시청률인 '남녀2049'에서도 2.6%를 차지했다.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랜덤 데이트 전 차에 탄 옥순과 대화를 하는 영식의 모습. 영식은 옥순에게 "잘 갔다와라"라고 인사했고 옥순은 "저도 이제 다른 사람들이랑 데이트를 해보는 거다. 그러라고 이렇게 매칭해 주신 거고"라고 말했다.

 

이 말에 영식은 "옥순님은 괜찮은데 이제 내가 마음이 불안하다"고 솔직하게 털어놨고 옥순은 "저도 불안할 수 있다. 어떻게 그렇게 판단을 하느냐"고 전했다. 영식은 "안 불안해도 될 것 같다"고 옥순을 향한 마음을 드러내며 "재미있게 놀다 와라. 나보다는 안 재미있었으면 좋겠다"고 질투를 했다. 이 장면은 최고 시청률인 4.9%를 기록했다.

 

영식은 옥순이 상철을 선택해 데이트를 하자 질투심에 휩싸였다. 두 사람이 데이트를 할 동안 술에 취해 주정을 했고 이 말이 옥순의 귀에 들어갔다. 옥순은 다음 날 영식을 찾아가 대화를 신청했고 영식은 "내가 가해자가 됐었어야 했는데, 내가 그랬어야 했는데"라며 "실수든 아니든 고독하고 정식한 먹길을 선택했어야 했다"고 속으로 생각했다.

 

나는 솔로 19기의 영식과 옥순의 러브라인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영식의 질투심과 옥순의 선택에 대한 고민은 두 사람의 관계를 더욱 복잡하게 만들고 있다. 이번 데이트에서도 두 사람의 감정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으며, 이후 어떤 결말이 기다리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더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는 '나는 솔로'의 다음 이야기가 기대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