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20기 정숙 5일 차 밤에 뽀뽀하며 느낀 '촉촉함'

by Star-Seeker 2024. 4. 25.

20기 정숙 5일 차 밤에 뽀뽀하며 느낀 '촉촉함'

 

 

 

"SBS Plus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의 20기 출연자들이 강렬한 첫인상을 자랑하며 등장했다.

 

MC 데프콘은 “벌써 20기를 맞이한 ‘나는 솔로’”라며 운을 뗐다. 이번 20기는 ‘모범생 특집’으로, 사회에서 정도를 걷는, 혹은 일탈 없이 한 길만 바라본 출연자들이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대박사건이 발생했다. 5일 차 밤, 솔로 나라의 정숙이 뽀뽀를 하며 사랑에 빠졌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를 듣고 데프콘은 “나는 솔로 최초다”라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정숙은 누군가에게 뽀뽀를 청했고, 해당 솔로남은 정숙에게 입을 맞췄다. 정숙은 “내 입술 어때? 촉촉해?”라며 물었고, 솔로남은 “음 짧아”라고 아쉬워하며 다시 뽀뽀를 청했다. 두 사람은 다시 뽀뽀를 하며 서로의 감정을 확인했다.

 

이를 본 송해나는 믿기지 않는다는 표정을 지었고, 이이경은 “드라마 대본 말고 남 키스하는 거 처음 봤다”고 웃었다. 데프콘은 “근데 저분이 왜 정숙이냐. 옥순으로 갔어야 했다. 완전 팜프파탈이다”라며 감탄했다.

 

이번 20기 출연자들의 첫 뽀뽀 사건은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솔로나라에서 사랑을 찾은 정숙의 용기와 솔로남의 당당한 행동에 많은 이들이 공감하며 축하해주고 있다. 또한 이번 사건을 통해 ‘나는 SOLO’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한 시청자들도 많다는 반응이다. 나 역시 이번 사건을 통해 솔로나라에서도 촉촉한 뽀뽀와 진심 어린 연애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제부터는 ‘나는 SOLO’를 더욱 기대하며 시청할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