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20대 정숙 '뽀뽀남 유력' 영호 유혹 너 같은 애 진짜 없는데

by Star-Seeker 2024. 5. 16.

20대 정숙 '뽀뽀남 유력' 영호 유혹 너 같은 애 진짜 없는데

 

 

 

'나는 SOLO(나는 솔로)' 20기에서 광수와 정숙의 '로맨스 반란'이 펼쳐졌다.

 

15일 방송한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로맨스 풀악셀'을 밟고 '솔로나라 20번지'의 러브라인을 헤집어 놓은 광수와 정숙의 반전 활약상이 공개됐다.

 

앞서 '0표'로 '고독정식'을 먹은 정숙은 이날 영호와 데이트를 마치고 돌아온 순자를 예의주시하는 한편, 모두가 공용 거실에 모이자 "오늘 데이트 안 했던 사람들끼리 앉자! 여자들이 먼저 앉고 남자들이 데이트하고 싶었던 2순위 옆에 앉기~"라고 제안하며 영호의 옆자리를 노렸다.

 

이에 영식은 "1순위랑 사이가 안 좋아지면 어떡해"라며 이의를 제기했고, 결국 솔로남녀는 번호를 뽑아 랜덤으로 자리를 배치했다. 그 결과, 영호와 순자는 랜덤 자리뽑기에서도 나란히 앉게 돼 정숙을 풀 죽게 만들었다.

 

영철의 옆에 앉게 된 정숙은 "지금 영숙님밖에 (호감녀가) 없냐?"며 "전 사실 영철님도 관심 있었는데"라고 슬쩍 떠봤다.

 

그러나 영철은 "영수님은 어떠냐? 단아하게 하고 한번 다가가 보라"고 정숙의 관심을 영수에게로 돌렸다. 이에 정숙은 영철의 '광푸시'에 힘입어 영수를 불러냈고, 남자 숙소에서 단둘이 대화를 나눴다.

 

정숙과 영수가 함께 사라지자 영호는 다른 솔로남녀들에게 "(저 둘이) 무슨 일인지 궁금하다. 정숙님이 (호감남이) 세 명 중에 한 명 남았다고 했었는데, 그 한 분이 영수님 같다"고 말하며 정숙에게 은근한 관심을 보였다.

 

정숙과 자리 잡고 '와인 데이트'에 돌입한 영수는 "저는 항상 소개팅으로만 만나다 보니까 이런 데이트는 처음이에요. 정숙님과 함께하는 시간이 너무 즐거워요"라고 말하며 정숙을 향한 유혹을 더했다.

 

하지만 정숙은 "저는 솔로라서 뽀뽀남이 없는데, 영수님은 유력하게 뽀뽀남이 있으시잖아요"라며 말을 꺼냈다. 이에 영수는 "저는 정숙님과 함께하는 시간이 너무 좋아서 뽀뽀남이 없어도 괜찮아요"라며 정숙에게 진심 어린 말을 건넸다.

 

나중에 정숙은 "영수님과 함께하는 시간이 너무 즐거워서 뽀뽀남이 없는데, 영수님은 유력하게 뽀뽀남이 있으시잖아요"라며 말하며 영수에게 더욱 빠져들었다.

 

이처럼 광수와 정숙의 로맨스 반란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며 더욱 흥미진진해졌다. 나는 SOLO 20기에서는 더욱 많은 로맨스 반란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