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46세 이태곤 정력 넘친다! 마음에 든 여성 너무 어려워서 포기할 수 없어

by Star-Seeker 2024. 4. 7.

46세 이태곤 정력 넘친다! 마음에 든 여성 너무 어려워서 포기할 수 없어

 

 

 

배우 이태곤이 결혼까지 생각한 여성을 고백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태곤은 최근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결혼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태곤은 자신의 절친인 배우 박정철과의 대화에서 "나는 딸이 갖고 싶다"며 결혼과 아이에 대한 갈망을 드러냈다. 그는 "옛날에는 내가 원하면 언제든지 결혼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며 "하지만 지금은 여자들이 나를 좋아하지 않는 것 같다"고 슬퍼했다.

 

이태곤은 과거에는 고양이상의 여성을 좋아했지만 지금은 참한 스타일의 여성을 선호한다고 밝혔다. 그는 "난 바라는 게 많지 않다"며 "요리를 할 줄 알고 자기관리를 잘하는 여성이 좋다"고 말했다. 또한 "잘 웃는 여자가 좋다. 우울하지 않으면 된다"며 여러 조건을 덧붙였다.

 

하지만 이태곤은 자신의 결혼에 대해 슬퍼하는 이유를 밝히지는 않았다. 그는 "과거에는 마음에 들었던 여성을 봤지만 어려워서 포기한 적도 있다"며 "하지만 지금은 그런 생각을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나는 이태곤의 이야기를 듣고 슬퍼졌다. 결혼은 누구나 가지고 싶은 꿈이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태곤은 여전히 낙심하지 않고 자신의 이상형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습이 멋지다고 생각한다. 나도 이태곤처럼 자신의 이상형을 찾아가는 여정에서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