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54세' 엄정화 불타는 식단과 운동으로 '타오르는' 몸매 완성하기

by Star-Seeker 2024. 5. 6.

'54세' 엄정화 불타는 식단과 운동으로 '타오르는' 몸매 완성하기

 

 

 

"엄정화가 파리 패션위크를 앞두고 철저한 자기 관리를 자랑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TV'에는 '파리 패션위크에서 운동하고 식단하고 운동하고 식단하는 72시간 브이로그(feat.뮈글러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엄정화는 비행기에서 내려 호텔로 이동하면서부터 "오늘은 저녁을 먹지 않겠어"라고 다짐했다. 그리고 다음날 일어나자마자 공복 운동에 나섰다. 그는 "운동을 간 다음에 아침 먹으러 갈 거다"며 운동 필수품인 아르기닌을 챙겼다. 엄정화는 팔굽혀 펴기를 선보이며 "처음 하시거나 너무 힘들면 저처럼 무릎을 바닥에 대고 해보세요"라고 조언했다. 팔굽혀 펴기를 마치고 식당을 찾은 엄정화는 "빵을 먼저 먹으면 안 된다. 오믈렛을 먼저 먹고 빵을 먹어야 한다"며 식단 관리에 철저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주스도 당분이기 때문에 안 된다. 식사를 먼저 하고 주스를 마셔야 한다"고 조언했다. 그러면서 "아침 운동까지 했는데, 당을 확 올리는 걸 먼저 먹으면 안 된다. 단백질을 먼저 섭취해주고 그 다음에 탄수화물을 먹자"고 덧붙였다.

 

쇼가 마무리된 후 엄정화는 "쇼가 너무 멋있었고 영감도 받은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리고 "오늘 입은 드레스는 정말 쇼를 볼 때부터 너무나게 멋지게 봤던 드레스고, 언젠간 무대에서 꼭 입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입게 되어 행복했고 멋졌다"고 말했다.

 

엄정화의 타오르는 몸매와 식단 관리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나도 운동과 식단 관리에 더 신경을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엄정화의 노력과 열정이 패션위크에서 빛나는 모습으로 이어졌다는 것을 보면서 더욱 더 의지가 생겼다. 엄정화의 노력과 열정을 보면서 나도 더 열심히 노력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