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드라이브’ 박주현 독이 된 관심 한 방울…트렁크는 조금 미워하다가 말았다!

by Star-Seeker 2024. 6. 14.

‘드라이브’ 박주현 독이 된 관심 한 방울…트렁크는 조금 미워하다가 말았다!

 

 

 

영화 '드라이브'는 자동차 트렁크에 갇혀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1시간 동안 6억 5000만 원을 벌어야 하는 인기 유튜버의 분투를 실시간으로 그려낸 작품이다. 이번 영화에서 박주현은 비좁고 한정된 공간 속에서 열심히 연기를 선보였다.

 

그동안 배우로서 열심히 달려온 박주현은 이번 영화로 첫 단독 주연을 맡게 되었다. 그녀는 "한 번쯤 단두대에 올라 냉정한 평가를 받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며 "호평이든 혹평이든 평가를 직면하는 것 자체가 무서웠지만 한번은 겪어보고 싶었고 좋은 기회라 용기를 내어 출연했다"고 밝혔다.

 

배우로서 '인정'이라는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박주현과 극 중 인정에 목마른 인기 유튜버 한유나는 어딘가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지점이 있어 보인다. 박주현은 "캐릭터 구축을 위해 나와 맞닿은 점과 가장 먼 점을 생각하고 그 사이를 메웠다. 관심과 사랑이 있어야 유지되는 직업이라는 점은 유나와 거의 비슷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스스로 느끼는 차이점은 명확했다.

 

"제게는 인정이 중요하긴 해도 1번은 아니에요. 저는 배우이기에 연기가 더 중요한데, 유나는 유튜브가 전부이고 거기에 매달리죠. 거기에 의문이 들어도 미워하다 말았다"고 박주현은 덧붙였다.

 

개인적으로 이번 영화에서 박주현의 연기는 정말 인상적이었다. 한정된 공간에서도 감정을 전달하는 그녀의 연기는 정말 멋졌다. 앞으로도 더 많은 작품에서 그녀의 연기를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