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백종원의 휴가지는 어디?…소유진 럭셔리 호캉스에서 '수영복 패션' 선보여

by Star-Seeker 2024. 6. 14.

♥백종원의 휴가지는 어디?…소유진 럭셔리 호캉스에서 '수영복 패션' 선보여

 

 

 

오늘은 소유진의 럭셔리한 호캉스 모습을 공개해보려고 한다. 소유진은 13일 오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딸들과 함께 보낸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소유진은 "수영장가고 싶은 날씨♡ 아이들도 즐겁고 엄마도 신나고 !!"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유진은 모자와 선글라스로 가려도 돋보이는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셔링 디테일이 돋보이는 베이지 색 스윔웨어로 탄탄한 몸매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서 소유진은 딸들과 함께 평화롭게 즐기는 호텔 전용 수영장을 게재했다. 딸과 물놀이를 마친 후의 모습도 공개해 딸들과의 행복한 시간을 함께 나눴다.

 

이미지 크게 보기

 

그의 사진을 본 한 팬은 "백종원도 함께 계셨으면 좋았을텐데요"라고 댓글을 남겼고 소유진은 "출장갔다가 이제 집 도착했네유~~~ 요즘 바쁜 백주부님"이라며 함께하지 못한 이유를 밝혔다. 네티즌들은 "수영장 코디도 너무 센스 넘친다", "혼자 수영장을 쓰다니 럭셔리해", "아이들이 너무 귀여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번 호캉스를 통해 소유진은 럭셔리한 휴가를 즐기며 딸들과 함께한 소중한 시간을 기록했다. 소유진의 럭셔리한 수영복 패션과 딸들과의 모습을 보며 나도 이번 여름에는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어떤 사람들은 호캉스를 럭셔리한 여행으로만 생각하지만, 소유진처럼 가까운 곳에서 가족과 함께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나도 이번 여름에는 가까운 곳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