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강형욱 '개통령' 진실 공방 의혹 해소?

by Star-Seeker 2024. 5. 27.

강형욱 '개통령' 진실 공방 의혹 해소?

 

 

 

강형욱의 보듬TV에서 55분간 진행된 '개통령' 강형욱의 진실공방이 끝났다. 이번 방송에서 강형욱은 '갑질 논란'과 '가스라이팅 논란'에 대한 16가지 의혹을 아내 수전 엘더 이사와 함께 해명하고 설명했다. 이로써 그동안 제기된 의혹들이 어느정도 해소되었다.

 

반려견 훈련사로서 '개통령'이라는 별칭을 가진 강형욱은 그의 기발한 훈련방식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그러나 이번에 그가 대표로 있는 보듬컴퍼니 전 직원들의 폭로글로 인해 갑작스럽게 논란에 휩싸였다. 폭로글에 따르면 그는 전 직원들의 메신저를 감시하고 인격 모독을 하며 훈련비가 입금 안된 견주의 개에게 밥을 주지 않았다는 주장까지 나왔다.

 

하지만 강형욱은 이번 방송에서 이에 대한 해명과 설명을 아내와 함께 하며 의혹들을 해소해나갔다. 그는 "메신저 감시는 직원들의 업무 수행을 위해 이루어졌고, 인격 모독은 훈련 중 발생한 일로 의도하지 않은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훈련비가 입금 안된 견주의 개에게 밥을 주지 않았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훈련비가 늦게 입금되는 경우에는 개를 훈련소에 맡기지 않는 것이 일반적이며, 그 개의 종과 이름은 기억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강형욱의 이번 방송을 보면서 그동안 제기된 의혹들이 어느정도 해소되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는 이번 방송에서도 자신의 진실을 고집하며 의혹들을 해명해나갔다. 그리고 이를 통해 그가 어떤 사람인지, 그의 훈련방식이 어떤 것인지를 더욱 알게 되었다.

 

하지만 이번 논란을 통해 강형욱의 이미지가 손상되었다는 것은 사실이다. 그래도 그의 진실공방을 보면서 그가 어떤 사람인지, 그의 훈련방식이 어떤 것인지를 직접 판단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앞으로 그의 훈련방식에 대한 의문이 생기면 직접 그에게 문의하고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