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와 천문학

경리 몸매 짱인데 얼마나 더 끌릴까?

by Star-Seeker 2024. 4. 10.

경리 몸매 짱인데 얼마나 더 끌릴까?

 

 

 

경리의 인스타그램에는 "엉짱의 길. 곧이다"라는 글과 함께 헬스장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담은 셀카가 게시되었다. 이를 통해 경리의 남다른 몸매와 운동에 대한 열정이 다시 한번 눈길을 끌었다.

 

경리는 과거부터 몸매짱으로 화제를 모아온 바 있지만, 그녀의 끌림은 얼마나 더 강해질지 예상할 수 없다. 특히나 이번 셀카에서는 더욱 화려한 몸매라인을 자랑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미지 크게 보기

사진 : 경리 인스타그램

 

경리의 각오는 어떨까. 그녀는 자신의 길을 엉짱길이라고 표현하며 곧이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를 통해 경리는 끈기와 열정으로 자신만의 길을 걷겠다는 결심을 내비친 것으로 보인다.

 

경리의 몸매 관리에 대한 열정과 끈기는 이제 많은 이들이 인정하는 바이다. 그녀는 ENA, 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MC로 활약하며 더욱 빛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경리의 끌림은 얼마나 더 강해질지 예상할 수 없다. 그녀의 끈기와 열정으로 인해 더욱 빛나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경리의 길이 더욱 엉짱길이 되기를 응원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