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고은아 "코 재수술 비용? 중형차 한 대 값 수술만 9시간"

by Star-Seeker 2024. 1. 10.

고은아 "코 재수술 비용? 중형차 한 대 값 수술만 9시간"

 

고은아

 

'강심장VS'에서 고은아가 코 재수술에 대해 이야기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VS'는 '플렉스 VS 짠돌이' 특집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특집에서는 '플렉스' 대표로 배우 박준금, 개그맨 황현희, 래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가 출연하고, '짠돌이' 대표로는 개그맨 김용명, 배우 고은아가 출연하여 극과 극의 토크를 펼쳤다.

 

이날 고은아는 자신의 등장에 대해 "은행을 믿지 못해 돈을 집에 숨겨놓았다"며 깜짝 놀랐다. 이에 전현무는 "은행을 믿지 못한다는 이유가 무엇인가요?"라고 물었고, 고은아는 "어릴 때부터 용돈을 받으면 쓰지 않고 숨겨놓았다"며 말했다.

 

고은아

고은아는 "은행을 믿지 못하고 돈을 숨겨놓았던 것은 돈이 제 눈 앞에 없으면 불안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집에 불이 나면 바로 돈을 가져갈 수 있도록 장롱에 숨겨놓았다. 또한, 중요한 물건들이 담겨있는 백팩을 현관문에 두고 자는 것도 불안함을 해소하기 위한 방법이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리고 고은아는 "아직도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고 스마트 뱅킹도 2년밖에 되지 않았다. 이사를 하면서 시작하게 되었는데, 핸드폰 요금도 대리점에 직접 방문해서 내고 있다. 계속 직원이 바뀌어서 번호 유출이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자동이체로 변경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고은아는 "한 달에 30~50만원 정도를 쓴다"며 "열이 많아서 겨울에는 난방을 하지 않는다. 관리실에서 동파 우려가 생기면 잠깐 틀고 끈다. 여름에는 강아지가 놀러오면 에어컨을 틀거나 아이스팩을 안고 자기도 한다"고 말해 깜짝 놀라게 했다.

 

나는 고은아의 이야기를 듣고 놀라움과 동시에 공감을 느꼈다. 돈을 숨겨놓는 습관이나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은 나에게는 생소한 일이었지만, 고은아의 이유를 듣고 이해할 수 있었다. 또한, 강아지를 위해 에어컨을 틀지 않고 아이스팩을 사용하는 것도 환경을 생각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했다. 고은아의 이야기를 듣고 나도 돈을 더욱 신중하게 다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고은아
고은아
고은아
고은아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집 안에 놀이터+수영장”…영케이, 박진영 집 보고 감탄

더 데이지, 웹툰 ‘궁궐 맹수’ OST ‘그대는 나 없이 괜찮을까요’ 11일 공개

'빅뮤' 데뷔조부터 만찢남까지… 투어스 6인6색 매력 엿보기

규현 "음악·뮤지컬·예능 활동까지? 저만 부지런하면 다 해낼 수 있다"

유지우, '베이비 드래곤' OST '어디든지 알 수가 있어' 가창 참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