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김석훈 '놀면뭐하니' 출연 후 자전거 구매로 욕 먹은 이유는?

by Star-Seeker 2024. 1. 14.

김석훈 '놀면뭐하니' 출연 후 자전거 구매로 욕 먹은 이유는?

 

김석훈 '놀면뭐하니' 출연 후 자전거 구매로 욕 먹은 이유는?

 

김석훈 '놀면뭐하니' 출연 후 자전거 구매로 욕 먹은 이유는?

"오늘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김석훈이 재출연하며 과소비를 하지 않는다는 말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이날 김석훈은 지난 방송에서 과소비를 하지 않는다는 말을 하고 15만원대 자전거를 구매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그러나 그 이유는 김석훈의 아내가 아기를 싣고 다니기 위해 자전거를 사고 싶어했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김석훈은 자신의 예산을 10만원으로 정해놓고 손을 들었지만, 이경이가 그것보다 더 비싼 자전거를 권하며 김석훈을 곤경에 빠뜨렸다고 해명했다. 그렇게 해서 결국 15만원짜리 자전거를 구매하게 된 김석훈은 이를 위해 욕을 먹기도 했다고 한다.

하지만 나는 김석훈의 선택이 옳았다고 생각한다. 아내와 아이를 위한 작은 행복을 위해 조금 비싼 자전거를 사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또한 김석훈의 이야기를 듣고 나는 그의 부부 사이의 따뜻한 관계를 느낄 수 있었다. 결국 가격보다는 가족과의 소중한 시간을 위해 소비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김석훈의 메시지를 받았다."

김석훈 '놀면뭐하니' 출연 후 자전거 구매로 욕 먹은 이유는?
김석훈 '놀면뭐하니' 출연 후 자전거 구매로 욕 먹은 이유는?
김석훈 '놀면뭐하니' 출연 후 자전거 구매로 욕 먹은 이유는?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혜리 예능에서의 엉뚱함이 의인화 자체였다! 미연이 직접 추천한 이유는?

싱어게인3 소수빈과 심해솔이 공동 1위! 투표 마감까지 17일 남았다

이효리 방송국 화장실에서 머리 박박하는 윤하의 강렬한 모습

YG 밥 먹으러 간 유재석 입구컷 당한 이유는?

덴마크 라이프 나혼산 조규성 생활력↑ 생존 위한 집안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