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싱어게인3 소수빈과 심해솔이 공동 1위! 투표 마감까지 17일 남았다

by Star-Seeker 2024. 1. 13.

싱어게인3 소수빈과 심해솔이 공동 1위! 투표 마감까지 17일 남았다

 

싱어게인3 소수빈과 심해솔이 공동 1위! 투표 마감까지 17일 남았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3’의 파이널 1차전 신곡 라운드가 끝났다. 심사위원 점수 순위는 소수빈과 신해솔이 총점 776점을 기록하며 공동 1위를 차지했고, 홍이삭은 773점을 받아 3위에 올랐다. 이들을 제외한 나머지 TOP7 멤버들의 순위는 강성희, 이젤(EJel), 리진(leejean), 추승엽 순으로 결정되었다.

 

하지만 아직 1차전 신곡 라운드 점수에는 신곡 미션 음원 점수와 신곡 미션 영상 점수가 반영되지 않았다. 신곡 미션 음원 점수는 오는 16일 밤 11시 59분까지 멜론과 지니의 파이널 1차전 신곡 미션 음원 스트리밍 수를, 신곡 미션 영상 점수는 이어 17일 밤 11시 59분까지 유튜브 JTBC Voyage 채널과 싱어게인3 X JTBC Music 채널의 파이널 1차전 신곡 미션 영상 ‘좋아요’ 수와 조회 수를 집계한다.

 

또한 파이널 최종 점수에 반영되는 파이널 온라인 사전투표는 ‘싱어게인3’ 공식 홈페이지와 뮤직카우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마감은 17일 밤 11시 59분이다.

싱어게인3 소수빈과 심해솔이 공동 1위! 투표 마감까지 17일 남았다

 

지난 12일 기준 음원차트 멜론 TOP100에는 소수빈의 신곡 ‘머물러주오’가 진입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파이널에서 소수빈은 심사위원들의 높은 점수를 받아 공동 1위를 차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신해솔 역시 강력한 경쟁자로 남아있어 두 가지 신곡 미션 점수가 더욱 기대된다.

 

이처럼 싱어게인3의 파이널 1차전 신곡 라운드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남은 신곡 미션 점수와 온라인 사전투표 결과에 따라 최종 순위가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주말까지는 누가 최종 우승자가 될지 예측하기 어렵지만, 소수빈과 신해솔의 경쟁은 더욱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개인적으로는 소수빈의 노래가 가장 인상적이었고, 심사위원들의 높은 점수도 이를 뒷받침해준다. 하지만 신해솔 역시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무대 퍼포먼스를 보여줬기 때문에 최종 우승자를 예측하기는 어렵다. 어쨌든 이번 주말까지 두 가지 신곡 미션 점수와 온라인 사전투표 결과를 기다려봐야 할 것 같다. 누가 최종 우승자가 될지 기대가 된다."

싱어게인3 소수빈과 심해솔이 공동 1위! 투표 마감까지 17일 남았다
싱어게인3 소수빈과 심해솔이 공동 1위! 투표 마감까지 17일 남았다
싱어게인3 소수빈과 심해솔이 공동 1위! 투표 마감까지 17일 남았다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이효리 방송국 화장실에서 머리 박박하는 윤하의 강렬한 모습

YG 밥 먹으러 간 유재석 입구컷 당한 이유는?

덴마크 라이프 나혼산 조규성 생활력↑ 생존 위한 집안일

주진모 '사생활 논란' 복귀에 '사랑꾼 포장' 급급…반감만↑

LA 여행 중 최진실 딸 최준희 물오른 미모로 눈길 끌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