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와 천문학

김지연 '피겜' 위해 10kg 증량…정하담 섬세한 친구

by Star-Seeker 2024. 4. 10.

김지연 '피겜' 위해 10kg 증량…정하담 섬세한 친구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서 반전의 '야망캐릭터' 고은별로 분해 인상 깊은 활약을 펼친 배우 정하담이 체중 증량에 대해 이야기했다.

 

작품을 성공적으로 마친 뒤인 9일, 정하담은 '피라미드 게임' 속 고은별이 떠오르지 않는 순하고 깔끔한 인상으로 시선을 끌었다. 알고 보니 정하담은 '피라미드 게임'을 위해서 체중을 증량했다고.

 

출연 확정과 동시에 증량할 수 있겠냐는 요청을 받았다는 그는 "작품이 끝날 때까지 10kg를 찌웠다. 목표로 잡았던 건 6, 7kg였는데, (모니터 해보니) 생각보다 많이 뚱뚱해보이지 않더라"며 10kg까지 증량한 비화를 밝혔다.

 

그는 "그 당시에 맞는 옷이 없었다. 바지도 두 벌만 사서 돌려 입었다"며 옷을 더 사면 그때의 몸무게 그대로 굳어질까 주의했다고 했다. 현재는 완전히 다 빼지는 못했지만 "8kg을 다시 뺀 상태"라는 정하담은 "(작품 속과) 조금은 달라 보인다면 그런 이유일 것"이라며 웃었다.

 

10kg이나 찌울 정도로 공들인 캐릭터 고은별을 연기한 그는, 지난해 촬영 후 올해 종영까지 '피라미드 게임'을 완전히 떠나보내면서 '진한 아쉬움'이 남는다고 했다.

 

그는 "이제 다 끝이 나서 아쉽기도 하고, 잘 돼서 기쁘기도 하고 감사하기도 하다"며 "마지막 촬영 날에도 진하게 아쉬웠다. 그때도 더 이상 이 현장에 못 오겠구나 해서 아쉬웠는데 이번엔 완전히 끝이 났구나 싶다"고 시원섭섭한 마음을 드러냈다.

 

정하담은 '피라미드 게임'에서 고은별로서의 섬세한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의 성장을 보여주며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