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나는 솔로' 출연자들의 뛰쳐나간 영식과 굳은 현숙을 만나보자! -

by Star-Seeker 2023. 10. 13.

나는 솔로' 출연자들의 뛰쳐나간 영식과 굳은 현숙을 만나보자! -

 

나는 솔로' 출연자들의 뛰쳐나간 영식과 굳은 현숙을 만나보자! -

 

어제 방송된 ENA·SBS Plus 예능프로그램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 16기 마지막 편에서 현숙이 영호에게 더 향하는 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하며, 자신이 싱글이고 자녀가 없었다면 영호를 선택했을 것이라고 털어놨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결국 현숙은 두 아이가 있는 영식을 선택하고, 이들은 최종 커플이 됐습니다.

 

지난 4일 방송된 '나는 솔로' 직후 진행된 유튜브 라이브에서 영식과 현숙은 최종 커플 이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으나 지금은 헤어진 사이라고 털어놨습니다. 영식은 "촬영 이후 현숙과 3개월 정도 잘 만났다. 그러나 재혼이다 보니 서로 생각의 차이가 있다는 걸 알게 됐다. 지금은 서로 각자의 삶을 응원하는 사이가 됐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현숙은 라이브 방송 내내 굳은 표정으로 임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실제 만남 후 결별한 영식과 한자리에 있고, 마지막까지 두 남자 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으로 악플을 많이 받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일주일 뒤에 촌장엔터테인먼트가 올린 영상을 통해 그 이유가 드러났습니다.

 

나는 솔로' 출연자들의 뛰쳐나간 영식과 굳은 현숙을 만나보자! -

'나는 솔로'의 제작사이자 남규홍 PD가 대표로 있는 촌장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에 '그땐 그랬지... 영호와 눈물의 마지막 대화를 본 영식이의 반응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며 16기 출연자들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그렇게 이야기를 들으면 영호와 현숙 사이에서 고민하던 현숙이 영호를 선택하고 싶었지만, 두 아이가 있는 영식을 선택하게 됐다는 것이 눈물이 났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들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다가 결국 헤어진 사이가 되었다는 사실도 아쉬운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촌장엔터테인먼트가 올린 영상을 통해 이들의 이야기가 어떤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는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들의 이야기는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의 이야기는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그리고 촌장엔터테인먼트가 올린 영상을 통해 이들의 이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옥순 17기, '0표 굴욕'으로 온라인서 터진다!

오나라 23년 장기 연애, 꿀팁

홍콩댁 강수정, 9세 아이의 폭로에 울린 우리 아빠의 슬픔

송은이의 새 집 공개!

덱스의 홍콩 상의탈의, 아저씨들도 다 벗더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