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나의 남편 심형탁 담배 발각→ 가족들이 매달려 흡연! 최면 치료로 탈출 성공

by Star-Seeker 2024. 5. 23.

나의 남편 심형탁 담배 발각→ 가족들이 매달려 흡연! 최면 치료로 탈출 성공

 

 

 

"담배중독에서 벗어나기 위해 최면 치료를 시도한 심형탁.

 

최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담배중독으로 고민하던 심형탁이 최면 치료사를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심형탁의 아내인 사야는 담배중독으로 고민하는 심형탁에게 실망을 드러냈다. 그녀는 "우리가 사귈 때 심 씨는 절대 내 앞에서 담배를 피우지 않았어요. 그래서 난 담배를 피우지 않는 남자를 좋아했는데, 사귀고 나서 인터넷으로 심 씨 사진을 많이 봤어요. 그때는 담배를 피우지 않았는데, 언제부터 담배를 피우기 시작한 거예요?"라며 담배중독에 대한 의문을 표시했다.

 

이어서 그녀는 "심 씨가 담배를 피우는 사람이라는 걸 알게 되었을 때 정말 충격이었어요. 그래서 우리가 사귀고 나서도 담배를 끊기로 약속했는데, 몇 번이나 들키니까 방법이 없었어요"라고 말했다.

 

이에 심형탁은 인터뷰에서 "금연 약속을 지키지 못한 남자의 마음이 너무 용납이 안 되더라고요. 그래서 특단의 조치를 취하기 위해 사야와 함께 상담을 받으러 갔다"라며 담배중독에서 벗어나기 위해 최면 치료를 시도한 이유를 밝혔다.

 

그는 또한 "헐리우드 배우 맷 데이먼이 최면 치료로 담배를 끊었다는 기사를 보고, 나도 최면으로 담배를 확실히 끊어서 사랑하는 아내의 사랑을 받고 싶다는 생각에 상담사를 찾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상담실을 찾아 최면 치료를 받은 심형탁은 "몸이 의자에 쏙 빨려 들어가는 것 같더라고요. 정신은 있는데 그 세계에 들어가 있는 것 같았어요"라며 최면 상담 소감을 전했다.

 

최면을 통해 담배를 피우다가 맞은 노후의 본인을 만나게 된 심형탁은 "힘이 없고, 잘 걸어다니지도 못하고 근육도 다 빠져나갔다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외롭다는 감정도 들었어요"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하지만 심형탁은 최면 치료를 통해 담배를 피우기 5분 전으로 돌아간 뒤, 담배를 피우지 않은 자신을 만나게 된다. 이를 통해 담배중독에서 벗어나기 위해 최면 치료를 시도한 심형탁의 결단력과 노력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

 

나 또한 담배중독에서 벗어나기 위해 최면 치료를 시도한 경험이 있다. 그리고 최면 치료를 통해 담배를 끊은 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 담배중독으로 고민하는 모든 분들에게도 최면 치료를 추천하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