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나의 첫 사랑 이혜원 안정환과의 로맨스 시작은 퀵 서비스 커플링으로!

by Star-Seeker 2024. 5. 23.

나의 첫 사랑 이혜원 안정환과의 로맨스 시작은 퀵 서비스 커플링으로!

 

 

 

"채널A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미국 예일대 출신 박세정과 그의 남편 필립 부부가 모교 투어를 다녀오는 모습이 방송될 예정이다. 이들은 예일대와 칼텍을 졸업한 후 바이오 스타트업 최고책임운영자로 재직하고 있어, MC들의 감탄을 자아낼 만한 스펙을 가지고 있다.

 

특히, 이들이 캠퍼스 커플이었다는 사실에 안정환 MC는 "예일대 출신이라는 것보다 CC 출신이 부러워"라고 말하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그러자 이혜원 MC는 "부러워?"라고 날카로운 반응을 보이며, 안정환 MC는 "아니, CC는 못 해봤으니까"라며 꼬리를 내리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이들은 예일대 투어를 하며 과거 캠퍼스 투어 가이드로 일했던 추억을 떠올리게 된다. 그러자 이혜원 MC는 "안정환과 사귈 때 첫 커플링을 퀵 서비스로 받았다"라며 당시의 풋풋한 기억을 떠올리게 되고, 안정환 MC는 "그때 멀리 있어서"라며 설명하며 로맨틱한 면모를 보여준다. 이에 유세윤 MC와 송진우 MC는 "감동적이다", "역시 어나더 레벨~"이라며 영혼 없는 리액션을 보이며 이들의 이야기를 지켜본다.

 

이번 예일대 투어를 통해 밝혀진 박세정과 필립 부부의 로망에 대해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해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캠퍼스 커플의 로망을 느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나는 이들의 이야기를 듣고 나의 첫사랑을 떠올리며 감회에 젖어보았다. 이혜원 MC와 안정환 MC의 이야기를 듣고 나도 나의 첫사랑을 떠올리며 감회에 젖어보았다. 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나의 첫사랑과의 추억을 되새겨보는 시간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