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나 못 잊는 듯 이관희와 윤하정의 핑크빛 데이트? 뭐 하냐고 물어봐!

by Star-Seeker 2024. 6. 9.

나 못 잊는 듯 이관희와 윤하정의 핑크빛 데이트? 뭐 하냐고 물어봐!

 

 

 

이관희가 윤하정과 핑크빛 데이트를 하며 관심을 모은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관희의 일상이 공개되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관희가 '솔로지옥3' 멤버들과 함께 식사를 즐겼다.

 

이날 이관희는 멤버들에게 "오늘은 내가 사겠다"라고 선언하고, 윤하정은 "나 장어덮밥"이라고 말했다. 이관희는 "장어덮밥 제일 비싸지 않냐. 왜 4만 원짜리를 시키고 있냐"라며 윤하정을 도발했다.

 

이를 지켜본 MC들은 이관희에게 "근데 사적인 자리에서 이러다 보면 좋아지지 않냐"라고 미운정이 들진 않았는지 물었고, 이관희는 "하정 씨가 아직도 저를 못 잊는 것 같다. 아직도 하정 씨랑 친하게 지낸다. 평소에도 자주 전화해서 밥도 먹고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하정 씨가 저녁에 계속 뭐하냐고 물어보긴 하던데"라며 이관희는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윤하정은 이관희의 어떤 부분이 좋았냐는 질문에 "오빠가 제일 재밌다. 다른 남자들은 재미가 없었다. 원익 오빠 노잼이지, 하민 오빠 노잼이지. 민우는 말 걸면 아무 말도 안 하고"라고 말했다.

 

이에 기세 등등해진 이관희는 "얘 내 앞에서 눈물 흘리는 거 봤냐"라며 말했고, 윤하정은 "미안한데, 난 오빠 앞에서 운 적이 없다"라고 말하며 여전한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였다.

 

이관희는 촬영 당시를 회상하며 "10살 많은 오빠를 방에다 불러다가 혼내고. 난 사실 혼나는 게 우리팀 감독님 말곤 없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하정은 "내가 밖에 앉아서 눈물을 흘린 걸 이관희가 보고 울어줬다"라고 덧붙였다.

 

이처럼 이관희와 윤하정의 핑크빛 데이트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며 화제가 되었다. 두 사람의 케미는 여전히 화제가 되고 있으며, 이들의 친밀한 모습을 보는 팬들은 더욱 기대를 가지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