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뉴진스X무라카미 캐릭터 공개! 깜짝 화제가 된 이유는?

by Star-Seeker 2024. 5. 2.

뉴진스X무라카미 캐릭터 공개! 깜짝 화제가 된 이유는?

 

 

 

걸그룹 뉴진스의 신곡 ‘라이트 나우’ 뮤직비디오에 팝 아트 예술가 무라카미 다카시가 그린 멤버 캐릭터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뉴진스의 일본 정식 데뷔 앨범에 수록될 예정이며, 예고편 격인 티저 영상에서는 무라카미 다카시가 직접 그린 캐릭터들이 깜짝 등장해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뉴진스X무라카미’ 캐릭터는 뉴진스 다섯 멤버의 실제 모습을 모티브로 무라카미 다카시 특유의 화풍을 입혀 형태를 완성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뮤직비디오를 통해 캐릭터 데뷔를 하며, 글로벌 미술계에서는 ‘뉴진스X무라카미’ 컬래버레이션의 ‘콜렉션화’가 예상되고 있다. 무라카미 다카시는 제작 편수가 한정된 이른바 ‘에디션 프린트’로 순수 예술의 대중화에 앞장선 아티스트로, 일본 유명 캐릭터 도라에몽 등과의 협업으로 전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뉴진스와 무라카미 다카시의 콜래버레이션이 성공적으로 이뤄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팬들은 뉴진스 멤버들의 초상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들을 보며 더욱 뉴진스에 대한 애정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무라카미 다카시의 작품이 뉴진스와 함께한 캐릭터로 예술 작품화될 가능성에 대해 더욱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개인적으로 이번 뉴진스와 무라카미 다카시의 컬래버레이션은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뉴진스의 음악과 무라카미 다카시의 예술이 만나 새로운 차원의 콜래버레이션이 이뤄졌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된다. 앞으로 더 많은 아티스트들의 콜래버레이션이 이뤄지길 기대하며, 뉴진스와 무라카미 다카시의 활약을 응원하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