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류준열 열애 및 결별 후 첫 공식석상에서 침묵의 선택

by Star-Seeker 2024. 5. 11.

류준열 열애 및 결별 후 첫 공식석상에서 침묵의 선택

 

 

 

배우 류준열이 자신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오랜 침묵을 깨고 입을 열었다.

 

류준열은 공개 열애와 결별, 그리고 이어진 환승 연애 의혹에 대해 처음으로 언급하며, "제 사생활 관련한 이슈 속에서 그 당시에 제 의지와는 상관 없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여러 글이 올라왔다"며 "그것에 대해 하나하나 일일이 답변드리기보다는 침묵하고, 그로 인해 생기는 비판을 감당하는 게 최선이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류준열은 또한 환경 파괴에 일조한다는 비판을 받는 골프 애호가로서의 자신의 모습과 '그린 워싱' 논란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마스터스 다녀오고 나서 골프와 관련한 비판적인 여론도 잘 읽어봤다. 스스로를 돌아보는 계기가 됐다"고 말하며, 국제환경단체 '그린피스'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겪은 경험들을 통해 환경과 스포츠에 대한 자신의 역할을 재고하고 있다고 전했다.

 

류준열은 '파3 콘테스트'에서 프로 골퍼 김주형의 캐디로 등장한 것에 대해 지적받은 부분을 인정하면서, 골프와 환경 보호 간의 상충되는 이슈에 대해 더 깊이 고민하고 있음을 밝혔다.

 

류준열은 데뷔 이래로 가장 많은 고민을 하고 있는 시기라고 밝힌 류준열은 "개인적으로는 이번 작품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던 좋은 경험이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배우로서 발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나는 류준열의 발언을 듣고 그의 성장하는 모습에 감동했다. 그는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고 반성하며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참으로 멋지다.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배우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