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박명수 "로마 여행 중 호텔에 갇힌 적 있어…♥한수민이 구조해줬다"

by Star-Seeker 2024. 1. 3.

박명수 "로마 여행 중 호텔에 갇힌 적 있어…♥한수민이 구조해줬다"

 

박명수

 

며칠 전 로마를 여행하면서 겪은 에피소드를 방송인 박명수가 소개하고 있습니다.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가수 빽가와 모델 이현이가 출연해 박명수와 대화를 나눴습니다.

 

박명수는 호텔 로비에서 열쇠를 받고 들어갔는데 문이 자동으로 잠겼다고 합니다. 그런데 우리가 가려는 아파트 호텔이 아니었고, 안에서도 문이 열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현이가 감금이네라고 거들자 박명수는 프런트에 와이프와 아이가 번갈아가면서 설명을 했다고 합니다. 결국 아내와 아이가 도와줘서 나왔다고 합니다.

박명수

 

박명수는 로마 숙소에서 '치킨'을 묻길래 어리둥절했다고 합니다. 웰컴 드링크같은 건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체크인'이었다고 합니다. 민서가 보고 '치킨이 아니라 체크인이야!'라고 하더니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됐다고 합니다.

 

이런 일이 생기면 당황하겠지만, 박명수는 재미있는 이야기로 만들어 보여주었습니다. 해외 여행을 할 때는 언어가 다르기 때문에 이런 일이 생길 수 있는데, 이런 일이 생기면 상황을 잘 대처하고 재미있게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아이허브 iherb 5% 할인코드 공유

위 링크로 아이허브 접속하여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꼭 봐야될 핫이슈들

 

YG 떠난 지수, 프로필도 새롭게…"소속은 블랙핑크"

'슈퍼 에이전트' 보라스는 빈말을 하지 않는다! 류현진 인기 급상승→'저 비용 고 효율' 주목

김완선 "이모에 가스라이팅…24살 은퇴, 죽으려했다"

'돌싱포맨' 박호산, 재혼 비하인드 공개… "결혼식은 연극 공연으로"

'SON 절친' 레길론, 맨유 임대 '조기 종료'…그러나 자리가 없다→독일행 불가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