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방탄소년단 뷔 일본 맥주 광고 1위 요청…열정 넘치는 '뷔이펙트'로 빛나다!

by Star-Seeker 2024. 6. 18.

방탄소년단 뷔 일본 맥주 광고 1위 요청…열정 넘치는 '뷔이펙트'로 빛나다!

 

 

 

한국 남자 연예인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뷔가 일본에서 진행된 맥주 광고에 출연했다. 일본 연예 미디어 '단미'가 진행한 설문에서 뷔는 44.31%의 투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맥주는 남녀노소 즐기는 생활밀착형 음료로 각광받고 있으며, 광고 모델을 통해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내고 있다. 이번 맥주 광고에서는 일과 휴식을 철저히 구분하고 세련되게 즐길 줄 아는 열정적인 이미지의 당대의 톱스타들이 기용되었다.

 

지난 2021년 롯데칠성음료의 클라우드 맥주 광고에 출연한 방탄소년단은 뷔가 단독으로 모델로 나서 맥주의 청량함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광고는 황금 시간대에 방송되었으며, 광고 시장에서 단연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 뷔의 광고는 4일간 인기 동영상에 올랐으며, 광고 전문사이트의 주간 인기 광고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해외 경제지 '이코노타임즈'는 뷔를 남자 아이돌로는 유일하게 선정한 '가장 비싼 광고 모델 아이돌 4인'에 뽑았다. 이는 뷔의 손을 거치면 뭐든 잘 팔리는 '뷔이펙트' 현상을 조명하며 뷔의 브랜드파워를 주목한 것이다.

 

이번 맥주 광고를 통해 뷔는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고, 그의 브랜드파워는 더욱 높아졌다. 뷔의 매력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눈에 띄는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도 더 많은 광고 모델로서 뷔의 활약을 기대해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