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 공효진 촬영장 인스타 공개

by Star-Seeker 2023. 1. 6.

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 공효진 촬영장 인스타 공개

 

이민호 공효진

'별들에게 물어봐'  촬영중인 배우 이민호가 공효진과의 일상을 공개했어요.

 

이민호는 "추워서 둘다 바보돼버림"이라는 글과 함께 공효진을 태그하며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어요.

 

공개된 사진 속 이민호는 공효진과 함께 야외에 나란히 서 있어 눈길을 끌었어요. 날씨가 추운 듯 똑같은 긴 패딩을 걸치고 비슷한 방한 귀마개를 한 공효진과 이민호가 귀여움과 촌스러움을 재미있게 표현해 줬어요ㅎㅎㅎ 

궈엽고 촌스럽고 이쁘고 잘생겼네요...ㅎㅎㅎ

 

 

이들의 사진을 본 국내외 네티즌들은 "두 분 드라마 촬영 중이시네여!", "이 추운 날 야외대기ㅜㅜ", "둘 다 바보라도 귀여워", "둘이 케미 기대된다", "이 드라마 빨리 나왔으면"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했어요. 얼어버린 신호등 사진을 보니 얼마나 추웃 날씨인지 느껴집니다ㅠㅠ

 

이민호와 공효진은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출연을 확정한 후 촬영 중이에요. '별들에게 물어봐'는 우주정거장과 지구를 오가는 로맨틱 코미디 물로 2023년 공개를 목표로 하고있어요.

 

두분의 캐미가 남다른 만큼 매우 기대가 됩니다!!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2023.1.6] 국내 증시 개장전 시황 모음 - 미국증시 하락마감

 

[2023.1.6] 국내 증시 개장전 시황 모음 - 미국증시 하락마감

오늘(2023.1.6)의 장전 주식 시황 모음 [신영증권 자산전략팀] 23.1.6 모닝 브리프 - 뉴욕증시 3대지수 하락마감. 고용지표 예상치 상회로 연준 긴축 우려 속 에너지 업종 제외 약세 - WTI, 미 송유관 가

starseeker.co.kr

김혜자 남편 생각만 해도 눈물, 유퀴즈 국민배우 국민엄마 인생드라마

 

김혜자 남편 생각만 해도 눈물, 유퀴즈 국민배우 국민엄마 인생드라마

김혜자 남편 생각만 해도 눈물, 유퀴즈 국민배우 국민엄마 인생드라마 김혜자 아버지 무슨일을 하셨길래 200평 집에서 살았을지 배우 김혜자가 먼저 세상을 떠난 남편을 떠올리며 눈물을 보였어

starseeker.co.kr

미스터트롯2, 불타는 트롯맨 2.5배!! 엄청난 인기열풍

 

미스터트롯2, 불타는 트롯맨 2.5배!! 엄청난 인기열풍

미스터트롯2, 불타는 트롯맨 2.5배!! 엄청난 인기열풍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MBN 트롯 오디션 '불타는 트롯맨'과 수치를 비교하며 공개 저격? 했어요ㅎㅎ ‘미스터트롯2’의 1, 2회 클

starseeker.co.kr

이찬원 편스토랑 멸치고추다짐장 밥도둑 레시피 공개

 

이찬원 편스토랑 멸치고추다짐장 밥도둑 레시피 공개

이찬원 편스토랑 멸치고추다짐장 밥도둑 레시피 공개 이찬원이 편스토랑에 출연해서 멸치고추다짐장 레시피를 공개하며 요리 실력을 자랑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이찬원이 밥도둑

starseeker.co.kr

대행사 손나은, 재벌집 막내딸 밉상역할 소화할것.

 

대행사 손나은, 재벌집 막내딸 밉상역할 소화할것.

대행사 손나은, 재벌집 막내딸 밉상역할 소화할것. 대행사에 출연하는 손나은이 제작발표회에서 연기적 주안점을 설명했어요. '재벌집'의 흥행을 이을 JTBC 새 토일드라마 '대행사'의 온라인 제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