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김혜자 남편 생각만 해도 눈물, 유퀴즈 국민배우 국민엄마 인생드라마

by Star-Seeker 2023. 1. 6.

김혜자 남편 생각만 해도 눈물, 유퀴즈 국민배우 국민엄마 인생드라마

김혜자 아버지 무슨일을 하셨길래 200평 집에서 살았을지

 

국민배우 김혜자

배우 김혜자가 먼저 세상을 떠난 남편을 떠올리며 눈물을 보였어요.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말미에는 인생드라마 특집 예고편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있죠.

이날 김혜자는 "저는 토크쇼를 어려워한다. 말도 조리없게 한다"라며 인사했어요.

'국민 엄마' 김혜자는 "어떤 엄마였냐"는 유재석의 물음에 "빵점이에요. 연기밖에 몰랐다. 저는 제일 무서운 역이 부엌 살림 잘하는 주부다"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어요ㅎㅎ 

 

김혜자는 '어릴 때 거실이 200평'이었다는 소문에 "그때 우리 아버지가 OO였다"고 해명하기도 하면서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김혜자 아버지는 미군정시절 재무부장관에 해당하는 일을 하셨다고 알려지고 있어요.

 

또 먼저 세상을 떠난 남편 이야기에 "남편 이야기하면 눈물이 난다"며 눈시울을 붉히며 안타까운 모습을 보였어요ㅠㅠ 김혜자는 "축의금, 부의금을 한문으로 쓰는 게 참 멋있지 않나. 저는 멀쩡히 학교 다니고도 한문을 잘 못 쓴다. 그걸 정말 이만큼 써주고 갔다. 그걸 잊질 못하겠다"라고 전해 엄청난 감동을 주셨죠.

김혜자는 가장 큰 고민을 묻는 질문에 "나를 잘 끝마치는 거다. 난 정말 연기밖에 몰랐다. '못 외우는 날이 오면 어떡하나. 기억력이 없어지면 그만둬야 하는데, 그 순간이 언제 올까' 했어요. 80이 넘으니까 그게 제일 두렵다"고 답하며 고민을 털어놓으셨네요.

 

국민배우 국민엄마로 불리는 김혜자 배우님 건강히 오래 연기하시길 기원합니다.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미스터트롯2, 불타는 트롯맨 2.5배!! 엄청난 인기열풍

 

미스터트롯2, 불타는 트롯맨 2.5배!! 엄청난 인기열풍

미스터트롯2, 불타는 트롯맨 2.5배!! 엄청난 인기열풍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MBN 트롯 오디션 '불타는 트롯맨'과 수치를 비교하며 공개 저격? 했어요ㅎㅎ ‘미스터트롯2’의 1, 2회 클

starseeker.co.kr

이찬원 편스토랑 멸치고추다짐장 밥도둑 레시피 공개

 

이찬원 편스토랑 멸치고추다짐장 밥도둑 레시피 공개

이찬원 편스토랑 멸치고추다짐장 밥도둑 레시피 공개 이찬원이 편스토랑에 출연해서 멸치고추다짐장 레시피를 공개하며 요리 실력을 자랑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이찬원이 밥도둑

starseeker.co.kr

대행사 손나은, 재벌집 막내딸 밉상역할 소화할것.

 

대행사 손나은, 재벌집 막내딸 밉상역할 소화할것.

대행사 손나은, 재벌집 막내딸 밉상역할 소화할것. 대행사에 출연하는 손나은이 제작발표회에서 연기적 주안점을 설명했어요. '재벌집'의 흥행을 이을 JTBC 새 토일드라마 '대행사'의 온라인 제

starseeker.co.kr

안영미 기러기 남편과 결혼 3년 만에 임신 7월 출산 예정

 

안영미 기러기 남편과 결혼 3년 만에 임신 7월 출산 예정

안영미 기러기 남편과 결혼 3년 만에 임신 7월 출산 예정 개그우먼 안영미가 결혼 3년 만에 임신했어요. 안영미 소속사는 "안영미가 임신했다"라며 "오는 7월 출산 예정"이라고 공개했어요!! 진짜

starseeker.co.kr

[2023.1.5] 국내 증시 개장전 시황 모음 - 코스피 코스닥 강세전망

 

[2023.1.5] 국내 증시 개장전 시황 모음 - 코스피 코스닥 강세전망

오늘(2023.1.5)의 장전 주식 시황 모음 01/05 한국 증시: 강세 지속 전망 미래에셋증권 미디어콘텐츠본부 서상영(02-3774-1621) MSCI 한국 지수 ETF는 3.95%, MSCI 신흥 지수 ETF는 3.01% 상승. NDF 달러/원 환율 1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