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대행사 손나은, 재벌집 막내딸 밉상역할 소화할것.

by Star-Seeker 2023. 1. 5.

대행사 손나은, 재벌집 막내딸 밉상역할 소화할것.

 

대행사 손나은

대행사에 출연하는 손나은이 제작발표회에서 연기적 주안점을 설명했어요.

 

'재벌집'의 흥행을 이을 JTBC 새 토일드라마 '대행사'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연출을 맡은 이창민 감독을 비롯해 이보영, 조성하, 손나은, 한준우, 전혜진이 참석했어요.

 

'대행사'는 VC그룹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위치까지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린 우아하게 처절한 광고인들의 전투극 이에요. 손나은은 타고난 금수저인 VC그룹 재벌집 막내딸 '강한나' 역을 맡았죠.

 

재벌집 막내딸 역할을 연기하게 된 손나은은 "밉상이지만 사랑스러워 보이려고 노력했다"며 연기적 주안점을 언급했어요. 손나은은 "우선 한나는 제가 지금껏 해온 캐릭터 중에 가장 독특한 캐릭터가 아닐까 싶다. 재벌 3세에 SNS 인플루언서라서 스타일, 헤어, 메이크업적인 부분에서 많이 의논했고 제가 아이디어를 내서 소품을 가져오기도 했다"고 말하며 이번 연기의 컨셉, 주변환경까지 신경쓰는 모습을 보이며 '대행사'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어요.

 

이어 "한나가 워낙 솔직한 인물이에요. 소리도 많이 지르고 화도 많이 낸다. 그래서 미워 보일 수도 있겠다 싶더라. 미워 보이지 않고 매력적으로 살리려고 많이 노력했다"고 주안점을 짚었어요.

 

아무래도 밉상연기에 앞서 시청자분들께 미리 우려와 염려를 표출하는듯 한 모습이었네요.

 

재벌집 막내딸과 손나은, 굉장히 잘 어울리지 않나요?ㅎㅎ 기대됩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대행사'는 오는 1월 7일(토) 밤 10시 30분 첫 방송됩니다!!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안영미 기러기 남편과 결혼 3년 만에 임신 7월 출산 예정

 

안영미 기러기 남편과 결혼 3년 만에 임신 7월 출산 예정

안영미 기러기 남편과 결혼 3년 만에 임신 7월 출산 예정 개그우먼 안영미가 결혼 3년 만에 임신했어요. 안영미 소속사는 "안영미가 임신했다"라며 "오는 7월 출산 예정"이라고 공개했어요!! 진짜

starseeker.co.kr

더 글로리 빌런 임지연, 반전 일상 사진 공개

 

더 글로리 빌런 임지연, 반전 일상 사진 공개

더 글로리 빌런 임지연, 반전 일상 사진 공개 배우 임지연이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선보인 악역 모습과 반대되는 일상 모습을 인스타로 전했어요. 임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

starseeker.co.kr

조현우 국가대표 골키퍼 프로필 연봉 아내 꼴때녀 이희영

 

 

조현우 국가대표 골키퍼 프로필 연봉 아내 꼴때녀 이희영

프로필 출생 : 1991년 9월 25일 신체 : 189cm 소속사 : 스포츠바이브 소속팀 : 울산현대축구단 (GK 골키퍼) 가족 : 배우자 이희영, 딸 조하린, 딸 조예린 학력 : 선문대학교 조현우는 이번 카타르 월드컵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