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더 글로리 빌런 임지연, 반전 일상 사진 공개

by Star-Seeker 2023. 1. 5.

더 글로리 빌런 임지연, 반전 일상 사진 공개

 

더글로리 임지연

배우 임지연이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선보인 악역 모습과 반대되는 일상 모습을 인스타로 전했어요.

임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하며 "더 글로리 박연진 #netflix"라고 적었어요.

사진 속 임지연은 블랙 미니 원피스를 입은 채 카메라를 바라보며 흐뭇한 미소 짓고 있어요. 넷플릭스 더 글로리 흥행을 기뻐하는듯한 미소네요.

배우 임수향은 이 게시물에 "연진 언니 너무 이뻐염"이라고 댓글을 남겼고, 임지연은 "네가 더 이뻐염"이라고 화답했어요. 둘다 이뻐요!!!

이 모습을 본 더 글로리 팬들은 작품 속에서 무시무시한 악역으로 등장하는 임지연의 평소 모습에놀라움을 나타내는데요, 누리꾼들은 "문동은 괴롭히지 말라", "착하게 살자 박연진", "연기 좀 살살 해달라…보면서 진짜로 무섭다" 등 유쾌한 댓글을 달았지만 임지연은 그런 댓글도 흥미롭게 생각하는것 같아요ㅎㅎ

한편 송혜교 주연의 더 글로리는 최근 한국 넷플릭스 순위 정상에 오르는 등 최정상의 인기를 달리고 있어요. 또 대만과 베트남,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 10개국 넷플릭스에서도 1위를 차지하면서 더 기대되는 작품이 되어가고 있네요.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조현우 국가대표 골키퍼 프로필 연봉 아내 꼴때녀 이희영

 

조현우 국가대표 골키퍼 프로필 연봉 아내 꼴때녀 이희영

프로필 출생 : 1991년 9월 25일 신체 : 189cm 소속사 : 스포츠바이브 소속팀 : 울산현대축구단 (GK 골키퍼) 가족 : 배우자 이희영, 딸 조하린, 딸 조예린 학력 : 선문대학교 조현우는 이번 카타르 월드컵

starseeker.co.kr

11기 현숙 영호 커플샷, 연상연하커플 여전히 알콩달콩해

 

11기 현숙 영호 커플샷, 연상연하커플 여전히 알콩달콩해

11기 현숙 영호 커플샷, 연상연하커플 여전히 알콩달콩해 ‘나는 솔로’ 11기 영호와 현숙이 사랑스러운 커플 사진을 공개했어요. 11기 현숙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기한만료라서 파일 못 받는

starseeker.co.kr

더글로리, 솔로지옥2 이소이 출연, 극중 윤소희로 연기

 

더글로리, 솔로지옥2 이소이 출연, 극중 윤소희로 연기

더글로리, 솔로지옥2 이소이 출연, 극중 윤소희로 연기 '솔로지옥2' 이소이가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 출연한 사실이 밝혀져 지금 화제입니다. 이소이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소이가 '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