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더글로리, 솔로지옥2 이소이 출연, 극중 윤소희로 연기

by Star-Seeker 2023. 1. 4.

더글로리, 솔로지옥2 이소이 출연, 극중 윤소희로 연기

 

솔로지옥 이소이

'솔로지옥2' 이소이가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 출연한 사실이 밝혀져 지금 화제입니다.

이소이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소이가 '더 글로리'에 출연했다"고 밝혔어요.

이소이는 '더 글로리'에서 학교 폭력 피해자 윤소희 역을 맡아 열연했어요. 윤소희는 극중 가해자 무리인 박연진, 전재준 등에게 학교 폭력을 당한 뒤 극단적인 선택을 하는 케릭터 입니다ㅠㅠ

이소이는 짧지만 강렬한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네요. 더 글로리에서 여전히 회자되고 있는 캐릭터 중 하나이죠.

이소이는 최근 엄정화, 공명, 변요한 등이 소속된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으며 향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전망입니다.

 

배우로서 솔로지옥에 나오기 쉽지 않은 결정이었겠지만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이소이 배우님 화이팅!!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2023.01.04 - [핫키워드] - 환승연애2 성해은 정현규 서울대 6수, 집안이 모두 동문

 

환승연애2 성해은 정현규 서울대 6수, 집안이 모두 동문

환승연애2 성해은 정현규 서울대 6수, 집안이 모두 동문 3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서는 '바퀴 달린 입3 에는 티빙 '환승연애2' 출연자 정현규가 등장했어요. 이날 정현규는 근황에 대해 '

starseeker.co.kr

2023.01.04 - [핫키워드] - 나는솔로 12기 3회 자기소개 직후 숙소에서 변화 심경. 데프콘 정색

 

나는솔로 12기 3회 자기소개 직후 숙소에서 변화 심경. 데프콘 정색

나는솔로 12기 3회 자기소개 직후 숙소에서 변화 심경. 데프콘 정색 ‘나는 SOLO(나는 솔로)’ 모태솔로 12기의 러브라인이 반전의 ‘자기소개 타임’으로 대혼란이 옵니다. 4일(오늘) 밤 10시 30분

starseeker.co.kr

2023.01.03 - [핫키워드] - 홍지윤 송가인 미스트롯 우승자 세기의 대결 feat.화밤

 

홍지윤 송가인 미스트롯 우승자 세기의 대결 feat.화밤

홍지윤 송가인 미스트롯 우승자 세기의 대결 feat.화밤 가수 송가인과 홍지윤이 세기의 대결을 펼칩니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 54회 '미스트롯1 vs 미스트롯2' 특집에는 미스트롯1 영광의 진 송가

starseeke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