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환승연애2 성해은 정현규 서울대 6수, 집안이 모두 동문

by Star-Seeker 2023. 1. 4.

환승연애2 성해은 정현규 서울대 6수, 집안이 모두 동문

 

환연2 정현규 서울대

3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서는 '바퀴 달린 입3 에는 티빙 '환승연애2' 출연자 정현규가 등장했어요.

 

이날 정현규는 근황에 대해 '요즘 사람들도 많이 알아보고 들어오는 촬영이 많이 있어서 바쁘게 살고 있다고 해요. 오랫동안 화제성이 유지가 될 지 모르겠다"고 말했어요. 제 생각엔 뛰어난 외모와 인상적인 장면들로 오래가지 않을까 싶어요.

 

조세호가 연예계 진출 의향을 묻자 정현규는 "일반인이고 끼도 없다"라고 이야기했어요. 이어 서울대 체대 출신임을 밝힌 그는 "할아버지, 아버지, 할머니도 서울대다"라고 말했어요. 집안이 모두 서울대 가족이죠!!  대단해요!

 

 

"서울대가 아니면 쫓겨나나"는 물음에는 "그건 아니다"라며 웃었어요. 이어 "근데 다들 공부를 잘하시니까"라고 전했어요.

 

이후 정현규는 "제가 n수를 했어요. 저는 6수를 했어요. 도중에 다른 일도 하긴 했는데 햇수로는 그렇다"고 밝히며 오래 공들여 입학한 것임을 밝혔어요.

끝까지 포기하지 않은것도 정말 대단하죠!!

 

 

 


함께 보면 인싸되는 핫이슈들

2023.01.04 - [핫키워드] - 나는솔로 12기 3회 자기소개 직후 숙소에서 변화 심경. 데프콘 정색

 

나는솔로 12기 3회 자기소개 직후 숙소에서 변화 심경. 데프콘 정색

나는솔로 12기 3회 자기소개 직후 숙소에서 변화 심경. 데프콘 정색 ‘나는 SOLO(나는 솔로)’ 모태솔로 12기의 러브라인이 반전의 ‘자기소개 타임’으로 대혼란이 옵니다. 4일(오늘) 밤 10시 30분

starseeker.co.kr

2023.01.03 - [핫키워드] - 홍지윤 송가인 미스트롯 우승자 세기의 대결 feat.화밤

 

홍지윤 송가인 미스트롯 우승자 세기의 대결 feat.화밤

홍지윤 송가인 미스트롯 우승자 세기의 대결 feat.화밤 가수 송가인과 홍지윤이 세기의 대결을 펼칩니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 54회 '미스트롯1 vs 미스트롯2' 특집에는 미스트롯1 영광의 진 송가

starseeker.co.kr

2023.01.03 - [핫키워드] - 두뇌공조, 정용화 차태현 캐미 안방극장 청신호 순항

 

두뇌공조, 정용화 차태현 캐미 안방극장 청신호 순항

두뇌공조, 정용화 차태현 캐미 안방극장 청신호 순항 배우 정용화가 새로운 캐릭터로 안방극장에 성공적인 복귀를 알렸어요. 1회는 전국 시청률 5.2프로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회는 1

starseeker.co.kr

댓글